CAFE

맞벌이 부부의삶

발목 인공관절이나 유합술 수술 하신분 계신가요?

작성자쁘라냐|작성시간26.06.14|조회수406 목록 댓글 6

제가 류마티스를 10년정도 약먹고 있어요.
발목으로 류마티스가 와서 요즘 통증이 너무 심해요.
무릎도 아픈데 무릎은 관절염 2~3기라고 하네요.

발목은 걷기 힘들정도 라서 조만간 수술해야 할것 같아요.
발목은 인공관절보다 유합술을 많이 하던데 병원은 어디를 가야할지 모르겠어요.
무릎은 하는 경우가 많은데
발목 유합술은 드므네요

혹시 주변에 발목 유합술 하신분 게신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쁘라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자세한 댓글 감사합니다.
    참고해서 진료 받아 볼게요.
  • 작성자포럼 | 작성시간 26.06.14 남편이 13년전에 발목 인공관절 수술했어요 약10년정도 아주 정상으로 하루만보 걷기 등산등 생활 잘했었는데 어느날부터 축구족구를 하더니 인공관절 무너지고 유합술 했어요
    유합술하면...여러가지로 불편하고 장애가 됩니다
    수술은 두번다 두발로병원
    이우천 교수님께 받았어요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포럼 | 작성시간 26.06.15 그때 수술비 약500만원 정도 들었는데 지금은 더 비싸겠지요
    보험있으시면 보험되고요
    50대일수록 유합술 권하신다는데 유합술은 한번만 수술하면 되고 인공관절은 10년후에 다시한번 인공관절 갈아넣을수 있어서 60대이후에는 인공관절을 권하셨어요
    큰 수술인많큼 상담 잘해보시고결정하세요
    이건 돈이문제가 아니고 평생을
    발목이 안접히고 장애로 살아갈수도 있어요
    수술후에 재활 정말 열심히 해야
    걸을수 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쁘라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포럼 자세한 댓글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