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세 노세 젊어서 노셰~~~
를 실감하는 중입니다
딸들이 엄마 아빠 잘챙겨서 나들이 가니 참으로 고마운데 점점 힘들어지고 있습니다
캠핑은 짐이 이삿짐 수준인듯 해요
아마 딸들짐은 더많겠지요
우리부부도 우리 필요한건 다 가지고 다니니....
낮잠을 3시간이나~~~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호남1 작성시간 26.06.14 이쁜딸들을 두셔서 뿌듯하시겠어요ㅎㅎ
우리 따님께선 오늘 새벽에 들어오셔 운동갔다 점심쯤 들어와도 ~;;
밤일 들어왔는데 여기도 밖엔 무섭게 천둥소리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멋있는갑부가되고싶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결혼하고 철듭니다
세월지나길 기다리세요 -
답댓글 작성자멋있는갑부가되고싶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고국 다녀가시느라 힘드셨지요?
-
답댓글 작성자하잉푹 작성시간 26.06.15 멋있는갑부가되고싶다 네 너무 바쁘게 병원투어만 하다온거 같아요
우리도 캠핑 좋아하는데
옛날 캠핑은 아쉬운데로 아웃도어 라이프를 즐겼는데 요즘은 완벽하게 살림을 차려다니느라
엄청난 짐이 되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