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맞벌이 부부의삶

월드컵 시청 교사 색출

작성자날이날이지만|작성시간26.06.14|조회수2,512 목록 댓글 35

학교에서 월드컵 함께 응원한 교사에 대해
일부 학부모들이 민원 넣어서 학교에서
해당 교사들 찾는 중

에휴~~
또 민원? 적당히 좀 해라
아래 뉴스 영상보면 애들이 함께 응원하며
공동체 의식 느끼는 게 보이네요
이것도 교육 아닌지...

https://youtu.be/gs538ksckxw?si=AbFR1NJoNldqVhrJ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능라 | 작성시간 26.06.15 극성에쩐 인간들은 제발 자식새끼 좀 낳지마라. 사회악들이네
  • 작성자최우수회원 | 작성시간 26.06.16 아주 오랜 시간이지만
    여고 고 3시절 교실안 티브이로 축구 보여줬던게 제일 생각나는데
    축구 좋아하지도 않았지만
    선생님이 지금 공부하면 안되는거다 라면서 보여줬는데 정말 행복했네요
    그냥 우리가 하나였어?하는 느낌 그게 공동체의식이였나??
  • 작성자파란하늘 초록색나무 | 작성시간 26.06.16 초딩도 봤다는데요
  • 작성자미래소년 포비친구 | 작성시간 26.06.16 아이고..좀 보면 안되나요...참... 어지간하네요..
  • 작성자크리미유 | 작성시간 26.06.16 참교육이 완전 허구는 아니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