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에서 월드컵 함께 응원한 교사에 대해
일부 학부모들이 민원 넣어서 학교에서
해당 교사들 찾는 중
에휴~~
또 민원? 적당히 좀 해라
아래 뉴스 영상보면 애들이 함께 응원하며
공동체 의식 느끼는 게 보이네요
이것도 교육 아닌지...
https://youtu.be/gs538ksckxw?si=AbFR1NJoNldqVhrJ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능라 작성시간 26.06.15 극성에쩐 인간들은 제발 자식새끼 좀 낳지마라. 사회악들이네
-
작성자최우수회원 작성시간 26.06.16 아주 오랜 시간이지만
여고 고 3시절 교실안 티브이로 축구 보여줬던게 제일 생각나는데
축구 좋아하지도 않았지만
선생님이 지금 공부하면 안되는거다 라면서 보여줬는데 정말 행복했네요
그냥 우리가 하나였어?하는 느낌 그게 공동체의식이였나?? -
작성자파란하늘 초록색나무 작성시간 26.06.16 초딩도 봤다는데요
-
작성자미래소년 포비친구 작성시간 26.06.16 아이고..좀 보면 안되나요...참... 어지간하네요..
-
작성자크리미유 작성시간 26.06.16 참교육이 완전 허구는 아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