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맞벌이 부부의삶

특급호텔 메이드~ 어벤저스

작성자끝까지 지키자|작성시간26.06.15|조회수1,367 목록 댓글 25

벌써 7개월 넘기고 8개월차가 되었어요.

그동안 이런 저런 어려운 일들이 많았지만 지난주엔 첨으로 진짜 때려쳐야겠다 싶었던 일이~ 

서울 하고도 강남 모 동네의 유명 중학교에서 대규모 수학 여행단이 왔는데 제가 맡은 1층 한실 12룸도 통으로 예약됐어요.

통상 수학 여행은 2박 3일로 첫날 올아웃후 세팅 정비, 둘째날은 올 재실정비, 마지막날 올 아웃 재정비로 진행되는데 이번엔 호텔 2군데를 하루씩 예약 따로 잡고 1박씩 학생들이 호텔을 옮겨 가는 스케쥴이었는지 3일 연속 올 아웃~ 그것도 3인실을 4인실로 추가 세팅하라는 오더가

 

이건 담당 메이드 그냥 죽으라는 거죠.

12개의 요/이불 추가 세트가 계속 들어갔거든요.

거기다 학생들 오면 미니바 알콜 들어간 애들 다 빼야 하고 혹시 모를 사고 예방을 위해 유리컵, 와인잔, 도자기 커피잔 전부 뺐다 마지막날 다시 세팅해야 해서 일이 두배로 번거로워져요.

 

대힌민국 중 2 아이들이 젤 무섭다는거 말로만 들어봤지 48명 떼거지로 겪어본건 첨이라 퇴실후 들어가는 룸마다 뒷목 잡고 쓰러질뻔~~

한방은 욕조에 물 받아서 드라이기를 빠뜨려놨고 두 방은 변기가 막혀 있고 모든 방들은 밤새 먹은 과자 부스러기랑 컵라면, 음료수 폭탄~

빨리 나가기나 하면 어떻게든 해보겠는데 매일 11시 꽉 채워 퇴실하니 3일동안 점심 패쓰하고 1분도 못 쉬고 뛰어나녀도 혼자서 룸 12개 정비는 못하겠더라고요. 

 

마지막날 오후 4시, 룸 4개 남겨놓고 사직서 쓰러 갈려고 길을 나섰는데(제 스테이션에서 사무실이 좀 멀어요) 저 멀리서 메이드 두명이 더티카를 밀며 마구 뛰어오더라고요.

정자랑 복심이 언니~~

"어디 가냐? 얼른 끝내자!"

정자가 베딩하고 복심 언니가 욕실이랑 전체 세팅하고 저는 버큠,더스팅 마무리하고 3명이서 미친ㄴ처럼 움직이니 룸 4개가 1시간만에 완벽 정리됐어요.

 

추가 이불들 픽업하러 왔던 하우스맨들이 이걸 보고는 "무슨 어벤저스 영화 보는 줄 알았다" 고ㅋㅋㅋ

하필이면 그 타이밍에 딱 나타나가지고~ 아직 못 그만두고 어제 돼지 오겹살이랑 목살에 카스 엄청 먹었더니 또 괜찮아졌어요. 이 무슨 단순 무식한 성격인지ㅜㅠ

일 마치고 여기 저기 다니다보니 중문 앞 뒷골목에 맛집들이 은근 많다는걸 알게 됐네요.

어제 갔던 근돈이라는 고깃집도 친구 정자네집 근처인데 완전 제대로였어요 

223000원에 샀던 삼전 337000원에 한주 팔아 고마운 어벤저스들 고기 샀답니다.

딱 그만큼 벌었거든요^^

 

오늘은 무슨일이 생길지 몰라도 중 2 단체만 또 안 들어오면 어떻게든 버텨 볼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레버의 여왕이 되고픈 짝퉁!! | 작성시간 26.06.15 ㅠㅠ 너무 힘드실것 같아요..... 하 진짜 그런 단체는 ㅠ
  • 작성자익명유행 | 작성시간 26.06.15 애들이 특급호텔서 자는 것 신기
    방청소 교육 부모가 아무리 시켜도 안되는 경우 많은데 놀러가서 신났으니 알만한 상태겠어요!!!
  • 작성자303호 | 작성시간 26.06.15 고생 많으셨네요 몸이 재산인디 ㅠ
    여행왔으면 체험 다녀야지 뭔 11시에 체크아웃을 ㅠ
    평소에 많이 베푸시니 주위에 귀인들이 함께하네요
    화이팅입니다
  • 작성자7월 익명 | 작성시간 26.06.15 중2 수학여행을 특급호텔에서 묵다니..
    세상 참 많이 변했네요

    그나저나 아새끼들이 집에서 청소를 안시키는지
    저리 너저분하게 싸지르고 가냐 ㅠㅠㅠ
    욕이 저절로 나오네요
  • 작성자이말올(52키로(06Am) | 작성시간 26.06.18 진짜 대단하셔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