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보리색의 종 모양 꽃들이
꽃대에 아래를 향해 수 없이
매달려 있고 여름 꽃인 실유카는
넘 청순 해 보이는 꽃입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복덩마미 작성시간 26.06.15 와~~~~
너무 청초해요 -
답댓글 작성자산과야생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청초하며 점잖은 꽃입니다.
-
작성자물소리 작성시간 26.06.15 도로 중심화단에 줄줄이 피어 넘 이쁘더라구요.이름은 어려워 외우기 쉽지 않았는데 이번엔 오래 기억될듯요~
-
답댓글 작성자산과야생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화단등 한꺼번에 피면 꽃도
예쁘지만 아름답게 잘 어울려
한층 더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