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맞벌이 부부의삶

와일드씽

작성자잠시만 익명할께요...|작성시간26.06.15|조회수1,154 목록 댓글 10

주말에 보고 왔는데요.

재밌었어요.

오정세씨 생각하는데 갑자기 웃음이 터집니다.

니가좋아~~

너무 머릿속에서 맴돌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최우수회원님(원조) | 작성시간 26.06.15 복덩마미 그니까요. 차마 정면으로 계속 못보고 살짝살짝 고개돌리고
    아고~오또케 오또케~ 속으로 안타까와하면서 봤다는요~ 😅
  • 답댓글 작성자잠시만 익명할께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지금도 자꾸 생각하니까 웃음만 나옵니다.
  • 작성자댐비 | 작성시간 26.06.15 수능금지쏭~^^
  • 작성자데구르떽떽1 | 작성시간 26.06.15 저도 재밌게 봤는데 영 흥행이 아직..백만도 안되네요 ㅎ 니가 좋아~ 그노래만 기억 남네요 ㅋ
  • 작성자문블렌딩🎶 | 작성시간 26.06.16 저 오늘 엄청 깔깔대면서 봤어요 ㅎㅎㅎㅎ
    오정세 노래도 좋지만 전 트라이앵글 데뷔곡 도미파크가 귓가에 맴도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