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에 보고 왔는데요.
재밌었어요.
오정세씨 생각하는데 갑자기 웃음이 터집니다.
니가좋아~~
너무 머릿속에서 맴돌아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최우수회원님(원조) 작성시간 26.06.15 복덩마미 그니까요. 차마 정면으로 계속 못보고 살짝살짝 고개돌리고
아고~오또케 오또케~ 속으로 안타까와하면서 봤다는요~ 😅 -
답댓글 작성자잠시만 익명할께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지금도 자꾸 생각하니까 웃음만 나옵니다.
-
작성자댐비 작성시간 26.06.15 수능금지쏭~^^
-
작성자데구르떽떽1 작성시간 26.06.15 저도 재밌게 봤는데 영 흥행이 아직..백만도 안되네요 ㅎ 니가 좋아~ 그노래만 기억 남네요 ㅋ
-
작성자문블렌딩🎶 작성시간 26.06.16 저 오늘 엄청 깔깔대면서 봤어요 ㅎㅎㅎㅎ
오정세 노래도 좋지만 전 트라이앵글 데뷔곡 도미파크가 귓가에 맴도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