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해서 행복합니다
사랑을 잃어본 사람은 압니다
사랑하는 이와 함께 하는 것이
그 얼마나 행복하다는 것을
사랑을 나누어 본 사람은 압니다
사람들에게 사랑을 나누어 주는 것이
그 얼마나 기쁜 일이라는 것을
사랑을 받아본 사람은 압니다
외로울 때 그 사랑이
그 얼마나 위안이 된다는 것을
사랑없이 사랑을 알지 못하고
사랑을 아파보지 않고는
그사랑의 진실을 이해할 수 없다는 것을
사랑은 서로 등을 맞대고
동구밖에 뜬 저녁 별을
함께 바라보는 것
사랑은 서로 어깨를 나란히 하고
아침 호숫가를 산책할 때와 같이
풋풋한 것
사랑을 아파 본 사람은 압니다
사랑을 느껴 본 사람은 압니다
사랑을 누려 본 사람은 압니다
사랑을 나누어 본 사람은 압니다
사랑은 욕심을 버리는 것이라는 것을
사랑은 미움을 떨쳐버리는 것이라는 것을
그리고 사랑하는 이에게
'함께해서 행복합니다'라고
다정하게 속삭이라는 것을
김옥림
5집 정규앨범을 10년만에 발매기념으루다가
23년째 아이돌이라는 준수짱!
준수바라기 이제 4년째지만
그사이 뮤지컬에 콘서트에
함께해서 행복한 순간순간입니다^^
그리고는 또 광화문으로
지난해 팬텀보고 또 반한거지요
노래 잘하면 무조건 반하는거 아니겠습니꽈~ㅎ
왕자님같은 이 포스는 또 어쩔~~
효신베토벤 역시나 감동의 무대
잘 보고 왔습니다~
신곡 그래비티 23년차 댄스가수의 실력이
이 정도입니다~ 음하하하~~😁😄😉
그리고 마지막은 꽃님표 쇼츠!
콘서트장 앞에서 하고 싶었지만요
그러기엔 새가슴이고 덥기도 하구요ㅎㅎ
동방신기시절 '주문'을 원곡안무와 셔플콜라보로
셔린이답게 둠짓둠짓~💃💃
셀카봉세워 이정도면 캬~~
어설픔마저도 사랑스러운 갱년기입니다ㅎㅎ
주말동안 또 푸지게 누렸으니요
또 나머지 일하러 고고입니다~
힘찬한주 응원하겠습니다
올도 다부지게 꽃모닝~💕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꽃보다 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제가 쇼츠 기획부터 촬영 편집까지~
어설퍼도 제 눈엔 캔디라고나 할까요ㅎㅎ
셔플인생 이제부터 시작이니 일흔되서도
여유진 프로로 즐기고 싶은 마음입니다😆
못할거 없는 나이 갱년기 맞지요ㅎㅎ
행밤되시구요^^
-
작성자최우수회원님(원조) 작성시간 26.06.15 꽃모닝~🌺
우와~~ 넘 멋지고 황홀하네요~🤩 이런무대를 직관하신 꽃님 완전 멋지심요~~👍😍👍
저는 금욜날 밤에 새끼손가락을 다쳐서 남편이 주말동안 살림남 이었네요~울 남편이 요리도 설거지도 청소도 넘 잘해서 깜놀했어요. 일주일간 운동도 못하고 이번주 라운딩도 아쉽게 취소를 했지만, 남편의 정성에 감동받아 행복한 주말을 보냈네요~😘
오늘 꽃님글과 영상덕분에 더 신이나고 활기가 뿜뿜~
에너자이저 울 꽃님~오늘도 즐거움 가득한 행복하day~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꽃보다 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흐미~
새끼손가락 아파 우짜스까나요^^;;;
쓰라리고 또 욱신거리고 그런거지싶은데요
든든한 남편분이 계셔서 다행이지만요
그래도 아프거나 다치시는건 아니아니되어요
일단은 환자모드로 완치되실때까지
도움받으시구요 이참에 쉬어가는걸루요...
저야 머 혼자서도 잘 놀고 같이도 잘 노는...
준수 효신님덕에 멋진 주말였네요
이 기운으로 또 한동안 에너지 뿜뿜~
이어가보겠습니다
쾌유를 빕니다 원조님~~🙆♀️👍💕
-
작성자도사69 작성시간 26.06.15 꽃님 덕분에 시아준수를 알게되네요...
꽃님 삶의 열정에 박수를 보내요~~~
좋아하는 일을 할수있다는건 축복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꽃보다 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저도 뮤지컬 데스노트로 입덕을요ㅎㅎ
잘생인데 노래실력이 이정도일줄은
미처 몰랐거든요
그것도 저케나 과격한 댄스하며 탄탄한
라이브를 하니 안반할래야 안반할수 없는요...😅
좋아하는 일을 할수 있어서 감사한 오늘입니다
그런면에서 월급날이 지겨워그렇지요
아빠같으신 사장님과 티키타카하며
일할수 있음에도 감사합니다ㅎㅎ
도사님 저도 늘 응원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