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곳 텐인텐 가페 가입한지 20년 넘었네요.
항상 미혼방에서 활동?하다가 맞게방으로 넘어와서
글보고,글쓴지 1년?정도 된것 같아요.
사실 이곳에 가입목적이 그냥 사람들과소통 하고 싶었어요.
저에게 참 삶이 다이나믹해여.
지금 40대중반인데 사고는 아직 미숙해요.
이곳와서 글 읽고,댓글 읽으면서 정말 다양한사람들이 모였군아실감합니다.
많이 댓글소통하고 하면서 느끼면서 배워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솜사탕주세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그쵸?
몇십년전엔 정말 왕성했었죠.🤭
요즘엔 넘 저조해서 아쉽죵.🥹 -
작성자데포데일 작성시간 26.06.15 가끔씩 이상한 사람도 있고 갈등도 있지만
세상 돌아가는 거 볼 수 있는 곳이지요
-
답댓글 작성자솜사탕주세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맞습니다.
세상돌아가는것 전 이곳을 통해 알아요. -
작성자Supermom^^ 작성시간 26.06.15 20년임 오래 되셨네요~~
이곳애서 정치적 이슈로 피로감 심한 찰나
다른 팬덤 카페 1년 푹 빠져살면서
거기서 모든 인간 군상들을 경험하고 (여초로 모인곳이 더 무섭다는걸 경험) 다시 돌아왔어요~
여긴 다양한 주제로 소통하기 좋고 또 정도 들었구요~~^^
-
답댓글 작성자솜사탕주세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20대 가입 했어요.🤭
여초 무섭죠.저도 알죵.
근데 요즘시대 잘 몰라요.
사회적경험 단절 되었죵.
이곳에서 관망하면서,
또 알게 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