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맞벌이 부부의삶

이곳에 다양성

작성자솜사탕주세요|작성시간26.06.15|조회수615 목록 댓글 6

이곳 텐인텐 가페 가입한지 20년 넘었네요.
항상 미혼방에서 활동?하다가 맞게방으로 넘어와서
글보고,글쓴지 1년?정도 된것 같아요.

사실 이곳에 가입목적이 그냥 사람들과소통 하고 싶었어요.

저에게 참 삶이 다이나믹해여.

지금 40대중반인데 사고는 아직 미숙해요.

이곳와서 글 읽고,댓글 읽으면서 정말 다양한사람들이 모였군아실감합니다.

많이 댓글소통하고 하면서 느끼면서 배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솜사탕주세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그쵸?
    몇십년전엔 정말 왕성했었죠.🤭
    요즘엔 넘 저조해서 아쉽죵.🥹
  • 작성자데포데일 | 작성시간 26.06.15 가끔씩 이상한 사람도 있고 갈등도 있지만
    세상 돌아가는 거 볼 수 있는 곳이지요
  • 답댓글 작성자솜사탕주세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맞습니다.
    세상돌아가는것 전 이곳을 통해 알아요.
  • 작성자Supermom^^ | 작성시간 26.06.15 20년임 오래 되셨네요~~

    이곳애서 정치적 이슈로 피로감 심한 찰나
    다른 팬덤 카페 1년 푹 빠져살면서
    거기서 모든 인간 군상들을 경험하고 (여초로 모인곳이 더 무섭다는걸 경험) 다시 돌아왔어요~
    여긴 다양한 주제로 소통하기 좋고 또 정도 들었구요~~^^
  • 답댓글 작성자솜사탕주세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20대 가입 했어요.🤭

    여초 무섭죠.저도 알죵.
    근데 요즘시대 잘 몰라요.
    사회적경험 단절 되었죵.

    이곳에서 관망하면서,
    또 알게 돼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