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맞벌이 부부의삶

미국-이란 각서 내용이라네요

작성자가출한 정신ㅠㅠ|작성시간26.06.15|조회수2,126 목록 댓글 13

도데체 전쟁 왜 한거냐

주식 유가 코인 말아 꿀꺽 하려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ㅎ..ㅎ | 작성시간 26.06.15 이거 트럼프가 가짜라고 했던걸 퍼오셨네
  • 작성자익명75 | 작성시간 26.06.15 이건 완전 이란쪽이 유리하게 된거 같네요!

    미국측은 호르무즈 해협 재개 밖에 없네!
  • 답댓글 작성자니케12 | 작성시간 26.06.15 전쟁전에는 호르무즈 그냥 다녔는데요;; 명분도 없고 실익도 없고 걍 빌런오브빌런
  • 답댓글 작성자가출한 정신ㅠ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니케12 저게 다 맞는건지 아닌지 모르겠고 시간도 60일 정도 더 남았겠지만 어쨋든 휴전은 되려나봐요.
    종전이라고 하기엔 이스라엘이 주변국에 뭐 전쟁이 또 생길 가능성도 있고요.
  • 작성자호금계 | 작성시간 26.06.15 미국 입장에서는 여러 이유로 숨고르기가 필요한 시점일뿐 협의 내용을 충실히 이행할 마음은 없을거고 잠시 시간만 벌 뿐이네요.

    이란도 어찌됐건 체면? 세우며 그만 할 이유가 필요했을 뿐이고...

    향후 분쟁의 불씨는 그대로 두고 우선 봉합만 했으니 두고 볼 일입니다만 관전 포인트는 미국의 경제와 전쟁에 대한 스탠스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