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맞벌이 부부의삶

학원 안가는 고딩 아이....

작성자♡Golden Lady♡|작성시간26.06.15|조회수1,608 목록 댓글 21

아이가 학원 안다니겠다고 선포했어요
(공고예요... )
학원다니나 안다니나 똑같다고 지금부터 그냥 알바 하면서 적당히 인강들으면서 지내겠데요

그래서 뭐 본인이 안한다고하니

지마음이 바뀌지 않ㅇ는이상 의미도 없는듯해서

학원안다니게 되니 그 학원비만큼은 따로 적금(?)식으로 넣어두고 나중에 대학가거나 정신차렸을때쯤 주려고 하는데요

1. 코덱스 200 매달 100만원씩 사기
2. 종신 보험가입해서 매달 100씩 넣고.. 추후 사망보장금으로 주기
3. 그냥 예적금 하기

셋중에 뭐가 낳을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그렁저렁 | 작성시간 26.06.15 아이 계좌로
    코덱스 200이나 삼성전자나 하이닉스
  • 작성자냥이는사랑 | 작성시간 26.06.15 저는 자녀연금저축계좌에 나스닥100만 사요
  • 작성자플리비 | 작성시간 26.06.16 저도 나스닥100 이요
    울 애들 몇년 안됐는데 수익률이 훌륭합니다
    내꺼 물려줄건 없고 그냥 꾸준히 돈 생길때마다 사라고 귀에서 피나게 교육시킴요
    지금도 꽤 되는데 시간 지나면 큰돈 필요할때 요긴하게 쓸수있을거 같아요
  • 작성자문철환 | 작성시간 26.06.16 5년납~10년납 10년만기 저축공제(보험)추천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문철환 | 작성시간 26.06.16 단기납 종신은 좀 아닌거 같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