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맞벌이 부부의삶

퀴즈조아(현 잠시만익명) 쪽팔리지 않으심???

작성자날이날이지만|작성시간26.06.15|조회수1,025 목록 댓글 20

허구헌날 논란 글 쓰다가 구라 친거 걸리면 

닉넴하고 본인 쓴 글 지우고 딴 사람인 척 연극하며

이런 짓을 한달에 한두번씩 매번 하더니

 

하도 많이 이런 짓하는걸 사람들이 알아 채고 왜 그러냐고 지적하니 

자기 아니라고 억울해 하고 맹세한다니 뭐니 발뺌~

 

그래서 이전 닉넴일때 보냈던 쪽지 기록을 증거로 드리대니

그때까지 딴 사람이라고 억울해 하더니,,,악면 싹 바꿔~~그래서 어쩌라고 이러던 분

 

그래서 이제는 궁지에 몰려 어찌 할 수 없는지 자기 비판한 사람들 형사 소송 한다고 난리

그런데 모욕죄나 명예훼손 죄는 특정화가 되지 않으면 처벌이 되지 않는 점은 몰랐나봄

 

사람들이 이제 그거 지적하니, 또 똥고집 나와서

본인 지인이 법률인이이고 문의 했더니 된다고 하더라 주장~~~~ 

 

퀴즈조아 님아 카톡은 본인이 쓴 글은 오른쪽이고 노랑색으로 나와요

본인이 쓴 글 캡처 해서 이리 올리고 법무법인인냥 이러고 있어요????

뭐가 이리 허술하고 짜치나요...

 

에휴~~~~

쪽팔리지 않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잠시만익명 | 작성시간 26.06.15 시나몬 적적한거 표가 나나 어찌 그리 잘아누
    육교밑에 돗자리 깔아도 되겠구만요 ㅎㅎ
    글코 나 어르신 아니요
    이제 갓 50인데
  • 작성자닉스claude.₍ᐢ. ̮.ᐢ₎ | 작성시간 26.06.15 지금 본인이 카톡으로 적어놓고 받은척 하는거에요 ? 웃길려고 일부러 그러는거죠?
  • 작성자능라 | 작성시간 26.06.15 2직 개보수들하는 짓이란게 뻔하지
  • 답댓글 작성자나의해방일지 | 작성시간 26.06.15 22222
  • 작성자데구르떽떽1 | 작성시간 26.06.15 ㅋㅋㅋ 부끄러운 줄도 모르나봐요. 본인이 쓴 카톡을 법무법인에서 보낸 카톡이라고 올린 것. 누구나 봐도 다 아는데 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