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구헌날 논란 글 쓰다가 구라 친거 걸리면
닉넴하고 본인 쓴 글 지우고 딴 사람인 척 연극하며
이런 짓을 한달에 한두번씩 매번 하더니
하도 많이 이런 짓하는걸 사람들이 알아 채고 왜 그러냐고 지적하니
자기 아니라고 억울해 하고 맹세한다니 뭐니 발뺌~
그래서 이전 닉넴일때 보냈던 쪽지 기록을 증거로 드리대니
그때까지 딴 사람이라고 억울해 하더니,,,악면 싹 바꿔~~그래서 어쩌라고 이러던 분
그래서 이제는 궁지에 몰려 어찌 할 수 없는지 자기 비판한 사람들 형사 소송 한다고 난리
그런데 모욕죄나 명예훼손 죄는 특정화가 되지 않으면 처벌이 되지 않는 점은 몰랐나봄
사람들이 이제 그거 지적하니, 또 똥고집 나와서
본인 지인이 법률인이이고 문의 했더니 된다고 하더라 주장~~~~
퀴즈조아 님아 카톡은 본인이 쓴 글은 오른쪽이고 노랑색으로 나와요
본인이 쓴 글 캡처 해서 이리 올리고 법무법인인냥 이러고 있어요????
뭐가 이리 허술하고 짜치나요...
에휴~~~~
쪽팔리지 않아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잠시만익명 작성시간 26.06.15 시나몬 적적한거 표가 나나 어찌 그리 잘아누
육교밑에 돗자리 깔아도 되겠구만요 ㅎㅎ
글코 나 어르신 아니요
이제 갓 50인데 -
작성자닉스claude.₍ᐢ. ̮.ᐢ₎ 작성시간 26.06.15 지금 본인이 카톡으로 적어놓고 받은척 하는거에요 ? 웃길려고 일부러 그러는거죠?
-
작성자능라 작성시간 26.06.15 2직 개보수들하는 짓이란게 뻔하지
-
답댓글 작성자나의해방일지 작성시간 26.06.15 22222
-
작성자데구르떽떽1 작성시간 26.06.15 ㅋㅋㅋ 부끄러운 줄도 모르나봐요. 본인이 쓴 카톡을 법무법인에서 보낸 카톡이라고 올린 것. 누구나 봐도 다 아는데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