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이종격투기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잠시 익명..... 작성시간 26.06.15 그러게요..
똥이 무서워서 피하나요?
더러워서 피하죠.. -
작성자니케12 작성시간 26.06.15 그럴리가요
여기만해도 다혈질에 무례한 쌈박질은 5060이 다 하고있는걸요 -
답댓글 작성자심심타파 작성시간 26.06.15 원글의 자아는 시간이 지나면서 성장한 케이스이지만 많은 사람들이 시간이 간다고 성장을 하진 않더라구요. 극단적인 경우엔 7세 이후에 성장하지 않은 사람도 있다는.
-
작성자가출한 정신ㅠㅠ 작성시간 26.06.15 저도 20대에 내게시글이나 댓글에 누군가 욕을 하거나 희안한말로 긁으면 같이 댓글로 싸우고 반박자료를 찾아 올리고 싸우고
30대에 누군가 긁으면 반박댓글만 올리고 지혼자 발광하던말던 관심껐고
40넘은 지금은 에휴 인간이 지랄이네 혼자 그러고 관심끔.
그렇게 되더라고요. -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제경우 50 넘어가니 말 같지도 않은 소리에는
온.오프 모두
대꾸할 가치도 기력도 없어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