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맞벌이 부부의삶

[스크랩] 부산아시아드 경기장 방탄소년단 공연 끝나고

작성자비온후 아침|작성시간26.06.15|조회수1,539 목록 댓글 3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이종격투기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와우~! | 작성시간 26.06.15 저 중에 울애도 있을듯..ㅋ
    기차표 젤 막차 예매해놨는데.. 공연 시작 전에 전화와서..
    여지껏 다녀본 콘서트들 중에..사전 준비가 최악이라고..
    스텝들 우왕좌왕 하고.. 완전 혼돈이어서..사람들도 이쪽으로 갔다가 저쪽으로 갔다가..
    그 와중에.. 선 뚫고 폭주하는 외국인들도 있고..엉망진창이어서..
    공연이 1시간 반 넘게 지연 되서.. 기차 못 탈거 같다고 연락 와서..
    밤중에 남편이 가서 데려 왔어요.
  • 답댓글 작성자황금토끼 | 작성시간 26.06.15 . ..제가 오랜 팬으로서 다녀온 오프콘서트중 진짜 최악이었습니다.. 사과로 끝날일이 아닌거 같습니다. 제대로 공연을 즐기기엔 위험요소가 너무 많았어요
  • 작성자익명이 편하네요 | 작성시간 26.06.15 고양콘은 너무 질서정연해서 놀랐거든요
    2층 모두 내보내고 한참뒤에 3층 사람들 나가게 하고 비가 그렇게 오는데도 1층 사람들 나중에 나오게 해서 저런일이 없었어요 방탄 멤버들도 안가고 끝까지 지켜본걸로 알아요
    이번 부산콘 왜 준비가 저렇게 미흡했던건지.. 어제도 20분 넘어서 시작했어요
    선물 준비 때문이요? 아니죠 고양콘도 들어갈때 우비 선물로 줬었어요 부스가 따로 준비되지 않아서 착착 받고 들어가서 혼란이 없었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