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맞벌이 부부의삶

남편 생일상 메뉴 추천 부탁드려요.

작성자똥차 주인|작성시간26.06.15|조회수1,289 목록 댓글 51

이번주에 남편 생일입니다.

시어머니께서 남편 어릴때 돌아가셔서

집밥에 대한 허기짐이 있어요. 남편이..

평소에 제가 잘해주는건 없는데

생일상은 신경써서 차려주려고 합니다.

매번 하던 메뉴 비슷해서 도움을 구하려구요.

괜찮은 메뉴 있으시면 추천 부탁드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미래소년 포비친구 | 작성시간 26.06.16 이런 따뜻한 마음이 너무 좋습니다. 즐거운 생일 되셔요..
  • 답댓글 작성자똥차 주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어이쿠 아니어요..
    평소에는 계란, 김치, 김으로 연명하는걸요 ^^
    감사합니다~
  • 작성자43mm | 작성시간 26.06.16 저라면 이거저거 하지 않고 한우등심 제일 비싼걸로 사다가 실컷 먹이겠습니다.ㅋ
    남자들 의외로 반찬이나 손가는 요리에 크게 관심없고 고기 많이 주는거 젤 좋아하던데요
  • 답댓글 작성자똥차 주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한우는 비싸서 법인카드로 먹어야 합니다요! ^^
  • 답댓글 작성자명탐정코난팬 | 작성시간 26.06.17 똥차 주인 ㅎㅎ 그러니까 일년에 한번 소고기요. 저는 조금 사서 구워줘요. 다른 음식있으니 고기로만 배채우기 어려워요. 한우미역국에 고기만 조금 구워도 생색낼 수 있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