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들이 모은돈 530정도 제계좌에 있는것
아들명의 isa계좌에 증여신고없이 보내려는데
나중에 문제될까요?
10년후 3000으로 커져있으면 530 이 아니라
3000증여한걸로 잡힐수도 있다고 제미나이가
그러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브라질에디오피아 작성시간 26.06.15 20살이면 5천까지 세금 없으니 손텍스 에 신고하시고 선물하기 하시면 됩니다.
-
작성자한강자전거 작성시간 26.06.15 신고하는게 좋겠어요. 그리고 부모 명의로는 다음부터 모으지 않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우리마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그러게요 아들1세때부터 차곡차곡 모은건데 아쉽네요
-
작성자진찬 작성시간 26.06.15 조금더 보태서 천만원정도 증여해주세요~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