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맞벌이 부부의삶

오늘은 주가가 많이 올랐는데도, 주식 재미 없네요.

작성자Linear Algebra|작성시간26.06.15|조회수1,831 목록 댓글 8

시드머니가 작아서일까요?

 

대략 3천 투입했고, 약 1500정도 수익인데, 지루하고, 재미도 없네요.

 

처음엔 주가 오를때 엄청 신났는데, 오늘은 그냥 무덤덤한데, 원래 주식도 권태기 비슷한게 오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Linear Algebra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요즘은 시장이 좋으니 그런거죠.
  • 답댓글 작성자Linear Algebra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다시 계산해보니 증권 계좌에는 3천 있고, 중간에 대출로 단타해먹을 종잣돈으로 먹고 다시 갚고 했습니다.
  • 작성자행복한시간 | 작성시간 26.06.15 허세부리지 마세요
    급락하면 또 투덜댈 거면서.
  • 답댓글 작성자Linear Algebra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제가 급락하면 투덜댔다고요? 그런적 없는거 같은데요. 저는 급락했을때 개별 종목 소량 담았다가, 오르면 파는 식으로 단타, 지수투자는 모으는 녀석들/ 키핑, 약간의 리밸런싱/ 하는 녀석들만 있어서 오히려 급락 기다립니다.

    제가 정치로 자주 투덜대니 선입견 있으신듯. 저는 오늘 삼전5주, 하닉1주 있는거 다팔고 급락 기다리는 중입니다. 제가 좀 소질있는게 폭락할때 잡기입니다.
  • 작성자벌어도그지에요 | 작성시간 26.06.16 처음이라서그래요!
    한번 떨어지면 정신들고 그래요~
    저도 비슷하게 요즘은 올라도 내려도 신경 안 쓰려고해요~
    하루에 삼천만원은 왔다갔다 해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