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평생 살다가 처음으로 이런 심한 욕설을 다들어봅니다
아무리 온라인 이지만 이건 너무 선 넘지 않았나요?
일으킬려고?
이거이 어드메 말투넵까?
대한민국을 어느 누가 '남한'
이라고 호칭하나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날이날이지만 작성시간 26.06.15 Linear Algebra 낼 다 좋아요. 주식에 있어서는 님 같은 공격적 투자자들에게 유리한 요즘 증시니 지금처럼 하시길 결과 좋을테니까요 제 소견
-
답댓글 작성자Linear Algebra 작성시간 26.06.15 날이날이지만 오늘 삼전, 하닉 다 팔았네요....ㅜ.ㅜ
뭐살지 고민중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날이날이지만 작성시간 26.06.16 Linear Algebra 조선, 에너지
-
작성자ㅎ..ㅎ 작성시간 26.06.15 ㄷㄷㄷㄷ
소오름입니다.
-
작성자소소담 작성시간 26.06.18 아놔....지금 시대에 빨갱이라니.. 도대체 그 분은 어느 시대에 머물고 계신답니까..육이오 전쟁 직후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