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맞벌이 부부의삶

살다가 처음 들어 본 욕설

작성자잠시만익명|작성시간26.06.15|조회수2,423 목록 댓글 24


50평생 살다가 처음으로 이런 심한 욕설을 다들어봅니다
아무리 온라인 이지만 이건 너무 선 넘지 않았나요?



일으킬려고?
이거이 어드메 말투넵까?



대한민국을 어느 누가 '남한'
이라고 호칭하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날이날이지만 | 작성시간 26.06.15 Linear Algebra 낼 다 좋아요. 주식에 있어서는 님 같은 공격적 투자자들에게 유리한 요즘 증시니 지금처럼 하시길 결과 좋을테니까요 제 소견
  • 답댓글 작성자Linear Algebra | 작성시간 26.06.15 날이날이지만 오늘 삼전, 하닉 다 팔았네요....ㅜ.ㅜ

    뭐살지 고민중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날이날이지만 | 작성시간 26.06.16 Linear Algebra 조선, 에너지
  • 작성자ㅎ..ㅎ | 작성시간 26.06.15 ㄷㄷㄷㄷ
    소오름입니다.
  • 작성자소소담 | 작성시간 26.06.18 아놔....지금 시대에 빨갱이라니.. 도대체 그 분은 어느 시대에 머물고 계신답니까..육이오 전쟁 직후인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