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맞벌이 부부의삶

*함께하는 만보방-9-166

작성자멋있는갑부가되고싶다|작성시간26.06.15|조회수139 목록 댓글 12

오늘도 잘 보내셨지요?
저도 잘보내고 있는 중입니다
모처럼 무인카페서 컴터랑 놀았습니다

아무사진이나 가지고 실험으로 막 눌러 봤습니다

운동은 이제 가려구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멋있는갑부가되고싶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우리도 틀긴 해야하는데...
    청소 엄두 안납니다
  • 작성자유한부인이고픈 | 작성시간 26.06.15 방학이니 놀 궁리 중인데, 아들 눈치 보느라 표정 관리 중입니다. 이 집 남자들 버릇을 잘못 들인 것 같습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멋있는갑부가되고싶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오마니 스케쥴 아들 눈치 보다니...
    하긴 나이 들수록 자식이 어렵긴 합니다
  • 작성자하잉푹 | 작성시간 26.06.16 오늘은 수영장에
    미스 차이나 급 정도의 멋진 중국 아가씨가 등장ᆢㅎ
    한달간 출장 왔다는거 같아요 내일도 오려나??ᆢ

    간만에 문여사만나 수영사우너 점심커피 수다 ~~ 잼난 하루였어요
    날씨가 계속 35도 정도였다니 베란다에 두고간 다알리아 루드베키아
    잘 타고 올라던 나팔꽃 줄기등
    다 말라 비틀어져 버렸어요 집안에 들여놓은애들은 멀쩡
    엉엉ᆢ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멋있는갑부가되고싶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즐겁게보내셨군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