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잘 보내셨지요?
저도 잘보내고 있는 중입니다
모처럼 무인카페서 컴터랑 놀았습니다
아무사진이나 가지고 실험으로 막 눌러 봤습니다
운동은 이제 가려구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멋있는갑부가되고싶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우리도 틀긴 해야하는데...
청소 엄두 안납니다 -
답댓글 작성자멋있는갑부가되고싶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오마니 스케쥴 아들 눈치 보다니...
하긴 나이 들수록 자식이 어렵긴 합니다 -
작성자하잉푹 작성시간 26.06.16 오늘은 수영장에
미스 차이나 급 정도의 멋진 중국 아가씨가 등장ᆢㅎ
한달간 출장 왔다는거 같아요 내일도 오려나??ᆢ
간만에 문여사만나 수영사우너 점심커피 수다 ~~ 잼난 하루였어요
날씨가 계속 35도 정도였다니 베란다에 두고간 다알리아 루드베키아
잘 타고 올라던 나팔꽃 줄기등
다 말라 비틀어져 버렸어요 집안에 들여놓은애들은 멀쩡
엉엉ᆢ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멋있는갑부가되고싶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즐겁게보내셨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