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맞벌이 부부의삶

애국자

작성자ㅎ..ㅎ|작성시간26.06.15|조회수2,061 목록 댓글 30

어쩐지 레전드 오브 레전드

홍명보 감독님이 이해가 안되도록

너무 까이신다 싶더니..

이런 배경이 있으셨군요. ㅜㅜ

진짜 대단하다 싶고..

 

홍감독님 죄송하고 사랑합니다. 화이팅!!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ㅎ..ㅎ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풀토끼 그렇군요

    정의선도 화이팅!
  • 작성자푸바2000 | 작성시간 26.06.15 홍명보가 그동안 죽어라 까인건
    님이 축구를 모른다는건데? 왜 그동안 까였는지 좀 알아보고 이런글 올리셈요
  • 답댓글 작성자시나몬 | 작성시간 26.06.16 ㅎㅎㅎ
    정치과몰입들 종특이죠
  • 작성자☆나우테스☆ | 작성시간 26.06.16 홍명보 까였는지도 몰랐고 연평해전도 본 적 없고
    홍명보가 저 영화에 기부했는지는
    이 글 보고 처음 알았고
    솔직히 대다수는 관심도 없는데
    님 혼자 연결하고 과몰입하고
    확증편향이 심각.
  • 작성자소소담 | 작성시간 26.06.18 홍씨가 운이 좋네요..ㅋㅋ .. 저도 연평해전은 안 봤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