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쩐지 레전드 오브 레전드
홍명보 감독님이 이해가 안되도록
너무 까이신다 싶더니..
이런 배경이 있으셨군요. ㅜㅜ
진짜 대단하다 싶고..
홍감독님 죄송하고 사랑합니다. 화이팅!!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ㅎ..ㅎ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풀토끼 그렇군요
정의선도 화이팅! -
작성자푸바2000 작성시간 26.06.15 홍명보가 그동안 죽어라 까인건
님이 축구를 모른다는건데? 왜 그동안 까였는지 좀 알아보고 이런글 올리셈요 -
답댓글 작성자시나몬 작성시간 26.06.16 ㅎㅎㅎ
정치과몰입들 종특이죠 -
작성자☆나우테스☆ 작성시간 26.06.16 홍명보 까였는지도 몰랐고 연평해전도 본 적 없고
홍명보가 저 영화에 기부했는지는
이 글 보고 처음 알았고
솔직히 대다수는 관심도 없는데
님 혼자 연결하고 과몰입하고
확증편향이 심각. -
작성자소소담 작성시간 26.06.18 홍씨가 운이 좋네요..ㅋㅋ .. 저도 연평해전은 안 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