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오늘만익명~ㅠ 작성시간 26.06.16 아침부터 ㅠ 눈물 쏟았네요..잘 자라길 기도합니다.
-
작성자레알급 작성시간 26.06.16 에효 눈물......방파제 낚시에서 구명조끼 안 입고 낚시하질 않나......무지성 인명사고에 제발 민감하자....
-
작성자여유로운일상 작성시간 26.06.16 아침부터 울컥.. 가족들 모두 무사해서 다행입니다.
-
작성자살쫙쫙↘돈쑥쑥↗ 작성시간 26.06.16 온 가족이 무사해서 정말 다행입니다. 생존 수영 배운 아이 너무 다행이구요
-
답댓글 작성자날이날이지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세월호 이후 학교에서 생존 수영 교육이 필수라고 하네요
정말 다행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