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포탈에 다수의 외부(중국 우마오 댓글단)세력이 많이 들어와 활동하고 있다는데 (다음에 국적표기 요구해도 안함)
텐인텐에도 중국.조선족 말투가 보이는 경우가 많아 (사막잡신.미제.남한.등등)가끔 놀라는데 여기 텐인텐에
중국.조선족이
있다 vs 없다
참고로 우리보다 중국이 반일이 더 심하고
북한이 우리보다 반미가 더 심함
다음검색
다음 포탈에 다수의 외부(중국 우마오 댓글단)세력이 많이 들어와 활동하고 있다는데 (다음에 국적표기 요구해도 안함)
텐인텐에도 중국.조선족 말투가 보이는 경우가 많아 (사막잡신.미제.남한.등등)가끔 놀라는데 여기 텐인텐에
중국.조선족이
있다 vs 없다
참고로 우리보다 중국이 반일이 더 심하고
북한이 우리보다 반미가 더 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