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맞벌이 부부의삶

여기에 있다 vs 없다

작성자잠시만익명|작성시간26.06.15|조회수1,133 목록 댓글 8

다음 포탈에 다수의 외부(중국 우마오 댓글단)세력이 많이 들어와 활동하고 있다는데 (다음에 국적표기 요구해도 안함)

텐인텐에도 중국.조선족 말투가 보이는 경우가 많아 (사막잡신.미제.남한.등등)가끔 놀라는데 여기 텐인텐에
중국.조선족이
있다 vs 없다

참고로 우리보다 중국이 반일이 더 심하고
북한이 우리보다 반미가 더 심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ㅎ..ㅎ | 작성시간 26.06.15 없다에 한표!!
    잡을 물고기가 없어요~!
  • 답댓글 작성자시나몬 | 작성시간 26.06.16 222 카페가 단톡방 된지 오래죠
  • 작성자Kiki^^ | 작성시간 26.06.15 이것도 퀴즈라면 퀴즈네
  • 작성자코끼리다리 | 작성시간 26.06.16
  • 작성자가을 나루 | 작성시간 26.06.16 퀴즈좋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