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맞벌이 부부의삶

변액보험 이거 어째요?

작성자우리마밍|작성시간26.06.15|조회수1,134 목록 댓글 5

아들 1살때 가입해서 매달 7만원씩 넣다가
7년1개월(85개월) 넣고 확인해보니 너무 수익이
안나는것같아 납입중단했는데
주식시장 활황기니 원금 595만원이 2258만원이
되었네요 중간에 중단한게 아쉽네요ㅎ
이거 12년뒤 만기인데 그냥 둬도
더 오르겠죠? 적은 원금이니 그냥둬도 될지
아님 지금 빼서 etf에라도 넣을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버티자!! | 작성시간 26.06.15 저같으면 그냥 둘거 같아요.
    유니버셜이잖나요.
    중간에 필요한 자금 생기면
    중도인출 하시면 됩니다
    비과세입니다 수수료는 있구요. 아마 2천원?
    유니버셜 장점 활용하심 되는디요?
    수익 확정하고 싶으면
    펀드 변경 하심 되구요.
  • 작성자잠시익명중입니다 | 작성시간 26.06.16 주식한다고 다 버는것도 아니고 etf도 안전한거 아니에요. 없는 돈이다 생각하고 나두세요
    보험은 사망 사고 등 보장이 있잖아요
  • 작성자한강자전거 | 작성시간 26.06.16 보험사상품이지만 주식에 주로 투자하는 상품이어서 수익률이 높나봐요
  • 작성자오늘만익명~ㅠ | 작성시간 26.06.16 저도 작년까지 마이너스이던 변액유니버셜있었는데...올한해 수익이 아주쏠쏠하네요..보니까 삼전에 많이 투자되어있더라구요.ㅋ
  • 작성자예산댁 | 작성시간 26.06.16 전 주가 좋을때 해지할거 같아요
    또 주가가 안좋아지면 마이너스되는지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