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맞벌이 부부의삶

[마인드] 남들보다 뒤처지는 것 같아도 그냥 해라

작성자꽃보다 나♡|작성시간26.06.16|조회수664 목록 댓글 6


흰 종이에 적은 글씨를 위처럼 라이언 배경에
제미에게 넣어달랬더니요

짜잔~
이케나 첨부터 노란종이에 적은듯
감쪽같네요ㅎㅎ

그래요...
인생은 속도가 아니라 방향입니다
한때 울림이 있어 많이도 적어
나눔하고 그랬지말입니다😅
올도 내 속도로 즐겨가기로해요🙄😆
꽃모닝~💕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꽃보다 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그냥 하다봄 소소히 행복할겁니다ㅎㅎ
    행밤되세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한결같은 꾸준함 | 작성시간 26.06.16 흰 종이보다 제미가 만든 노란 종이가 더 나은 듯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꽃보다 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날마다 좋은날을 적은 종이인데요
    갑닥 쓰려니 종이가 없어 흰종이에
    적고서는 제미나이를 불렀답니다ㅎㅎ
    이러면 포토샵도 배울 의미가ㅠ
    편함의 양면성이 아닌가 싶어요😅
    행밤되시구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최우수회원님(원조) | 작성시간 26.06.16 꽃모닝~🌺
    와우~ 노란종이 위의 꽃님 글씨가 예술이네요~😍
    오늘의 좋은글에 공감하며, 내가 스스로 열심히 살면서 이룬것들에 만족하면 남을 부러워하거나 시기 질투할 일이 없는거같아요. 저사람보다 위로가야지 이런맘도 딱히 안들고 내 목표를 향해 묵묵히 걸어가며 이룬거에 만족하는 삶~ 바로 현재 저의 삶이네요~🥰
    오늘도 화창한 화요일에 즐겁고 행복한 시간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꽃보다 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손글씨 한동안 안적어버릇했더니요
    필체가 영~~🙄😅
    시기 질투할틈에 내안에 더 집중하면
    행복지수도 배가 되는듯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행밤되세요^^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