흰 종이에 적은 글씨를 위처럼 라이언 배경에
제미에게 넣어달랬더니요
짜잔~
이케나 첨부터 노란종이에 적은듯
감쪽같네요ㅎㅎ
그래요...
인생은 속도가 아니라 방향입니다
한때 울림이 있어 많이도 적어
나눔하고 그랬지말입니다😅
올도 내 속도로 즐겨가기로해요🙄😆
꽃모닝~💕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꽃보다 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그냥 하다봄 소소히 행복할겁니다ㅎㅎ
행밤되세요^^
-
작성자한결같은 꾸준함 작성시간 26.06.16 흰 종이보다 제미가 만든 노란 종이가 더 나은 듯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꽃보다 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날마다 좋은날을 적은 종이인데요
갑닥 쓰려니 종이가 없어 흰종이에
적고서는 제미나이를 불렀답니다ㅎㅎ
이러면 포토샵도 배울 의미가ㅠ
편함의 양면성이 아닌가 싶어요😅
행밤되시구요^^
-
작성자최우수회원님(원조) 작성시간 26.06.16 꽃모닝~🌺
와우~ 노란종이 위의 꽃님 글씨가 예술이네요~😍
오늘의 좋은글에 공감하며, 내가 스스로 열심히 살면서 이룬것들에 만족하면 남을 부러워하거나 시기 질투할 일이 없는거같아요. 저사람보다 위로가야지 이런맘도 딱히 안들고 내 목표를 향해 묵묵히 걸어가며 이룬거에 만족하는 삶~ 바로 현재 저의 삶이네요~🥰
오늘도 화창한 화요일에 즐겁고 행복한 시간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꽃보다 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손글씨 한동안 안적어버릇했더니요
필체가 영~~🙄😅
시기 질투할틈에 내안에 더 집중하면
행복지수도 배가 되는듯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행밤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