끝까지지키자님, 안녕하세요~~
모자 잘 받았어요.
지난주 토요일에 받고 바로 감사 후기 올리려고 했는데 늦어졌네요^^
모자는 뒤집어 쓸 수가 있는데 저는 꽃무늬보다 단색이 훨씬 더 예뻐요.
머리 둘레도 딱 맞아요.
(지인에게 자랑하며 써 주니 크다고...)
아이들 뒷바라지, 회사일에 지쳐 저만의 시간을 보낼 때 꼭 쓰고 나가 햇볕도 가리고,
뽐내면서 즐거운 힐링 시간 가지려고요.
햇볕은 가리지만 나눔을 실천하시는 끝까지지키자님의 두터운 익명인에 대한
사랑은 가리지 못할 거예요^^
정말 감사드리고, 지금처럼 하시는 일 열심히 하시면서 건강한 중년 보내시기를 늘 응원할게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플리비 작성시간 26.06.16 우왕 모자 넘 이뻐요
꽃무늬도 단색도 쓰고다니셔도 되겠는데요
타이밍이 안맞아서 드림을 놓치는데 선물받으셔서 기분 좋으시겠어요 -
작성자나만잘하자 작성시간 26.06.16 지키자님 드림글 올라올 때마다 부러워도 참을만 했는데, 이 모자는 너무 이쁘네요.
아이고~ 배야 ^^ -
작성자너의 계절 작성시간 26.06.16 축하드려요. 모자 너무 예뻐요~~~^^♧
-
작성자데이지48 작성시간 26.06.16 모자가 양면이라
하나로 두개 효과 보는거네요
양쪽면 다이뻐요^^
꽃무늬도 이쁘고요**
또
다른면은 고상해서 좋아보이구요
이쁘게 쓰세요~♡ -
작성자끝까지 지키자 작성시간 26.06.17 제가 원래는 내추럴 베이지나 초록색 린넨 무지를 사용했었는데 앞치마 만들던 펀칭 레이스 원단이 이뻐서 모자 한쪽면에 써봤더니 좋더라고요. 모자가 잘 맞아서 다행이예요. 후기 감사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