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맞벌이 부부의삶

(드림 후기) 끝까지지키자님 모자

작성자또다시봄|작성시간26.06.16|조회수637 목록 댓글 5

끝까지지키자님, 안녕하세요~~

모자 잘 받았어요.

지난주 토요일에 받고 바로 감사 후기 올리려고 했는데 늦어졌네요^^

 

모자는 뒤집어 쓸 수가 있는데 저는 꽃무늬보다 단색이 훨씬 더 예뻐요.

머리 둘레도 딱 맞아요.

(지인에게 자랑하며 써 주니 크다고...)

 

아이들 뒷바라지, 회사일에 지쳐 저만의 시간을 보낼 때 꼭 쓰고 나가 햇볕도 가리고,

뽐내면서 즐거운 힐링 시간 가지려고요.

햇볕은 가리지만 나눔을 실천하시는 끝까지지키자님의 두터운 익명인에 대한 

사랑은 가리지 못할 거예요^^

 

정말 감사드리고, 지금처럼 하시는 일 열심히 하시면서 건강한 중년 보내시기를 늘 응원할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플리비 | 작성시간 26.06.16 우왕 모자 넘 이뻐요
    꽃무늬도 단색도 쓰고다니셔도 되겠는데요
    타이밍이 안맞아서 드림을 놓치는데 선물받으셔서 기분 좋으시겠어요
  • 작성자나만잘하자 | 작성시간 26.06.16 지키자님 드림글 올라올 때마다 부러워도 참을만 했는데, 이 모자는 너무 이쁘네요.
    아이고~ 배야 ^^
  • 작성자너의 계절 | 작성시간 26.06.16 축하드려요. 모자 너무 예뻐요~~~^^♧
  • 작성자데이지48 | 작성시간 26.06.16 모자가 양면이라
    하나로 두개 효과 보는거네요
    양쪽면 다이뻐요^^
    꽃무늬도 이쁘고요**

    다른면은 고상해서 좋아보이구요
    이쁘게 쓰세요~♡
  • 작성자끝까지 지키자 | 작성시간 26.06.17 제가 원래는 내추럴 베이지나 초록색 린넨 무지를 사용했었는데 앞치마 만들던 펀칭 레이스 원단이 이뻐서 모자 한쪽면에 써봤더니 좋더라고요. 모자가 잘 맞아서 다행이예요. 후기 감사드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