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맞벌이 부부의삶

아침에 삼겹살

작성자유한부인이고픈|작성시간26.06.16|조회수1,967 목록 댓글 17

아침부터 삼겹살 구웠어요. 간만에 아침 산책 하고 나니 배고팠나 봅니다. 예전에 엄마가 밥하는 사람이 배고파야 밥상이 괜찮은 법이라고 하셨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비실이22 | 작성시간 26.06.16 저두요..
  • 답댓글 작성자가을에 | 작성시간 26.06.16 요거 살까 말까 고민했었는데 잘쓰시나봐요 인덕션도 사용가능한거죠?
  • 답댓글 작성자가을에 | 작성시간 26.06.17 꼬불이 아빠 네 😊
  • 작성자에디^^; | 작성시간 26.06.16 강한부인으로 보이심.^^;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