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맞벌이 부부의삶

요즘 음식들 너무 달지 않나요?

작성자25/75|작성시간26.06.16|조회수1,960 목록 댓글 72

양념고기류나 혹은
식당같은데가면
음식이 좀 달지 않나요?

제 입맛이 바뀐건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날으는초식멧돼야지~ | 작성시간 26.06.16 네 달아요.예전엔 식당마다 저마다의 비법이 다 다른 맛이 맛있었는데 아쉽네요
  • 답댓글 작성자25/75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유명하다고해서 가보면 다 아는맛.맛이 비슷비슷하다고나할까요
  • 작성자빛나라짱 | 작성시간 26.06.17 저만 느끼는것이 아니었군요 그 저당저당도 달아요
  • 작성자잠시 익명..... | 작성시간 26.06.17 그래서 병이 많은거 아닐까요??
  • 작성자소소담 | 작성시간 26.06.18 맞아요..정말 밖에 음식들 기름지고 달고 짜고 맵고..자극적이죠..
    그리고 요즘 과일들 너무 지나치게 달아지고 있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