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념고기류나 혹은
식당같은데가면
음식이 좀 달지 않나요?
제 입맛이 바뀐건가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날으는초식멧돼야지~ 작성시간 26.06.16 네 달아요.예전엔 식당마다 저마다의 비법이 다 다른 맛이 맛있었는데 아쉽네요
-
답댓글 작성자25/75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유명하다고해서 가보면 다 아는맛.맛이 비슷비슷하다고나할까요
-
작성자빛나라짱 작성시간 26.06.17 저만 느끼는것이 아니었군요 그 저당저당도 달아요
-
작성자잠시 익명..... 작성시간 26.06.17 그래서 병이 많은거 아닐까요??
-
작성자소소담 작성시간 26.06.18 맞아요..정말 밖에 음식들 기름지고 달고 짜고 맵고..자극적이죠..
그리고 요즘 과일들 너무 지나치게 달아지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