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맞벌이 부부의삶

일상글

작성자버티자!!|작성시간26.06.16|조회수1,197 목록 댓글 10


최근에 아침 저녁으로 운동을 시작했는데
오늘은 아침에 늦잠을 자서
점심 먹고 사무실 근처를 산책했어요.
날씨는 더워도 좋네요.


사무실에서 좀만 걸어가면 산책길이 있어요.

수국 맞죠?? 꽃도 피어있네요^^

최근에 몸이 안좋아 한약을 먹고 있어요
어젠 대학병원가서 mri도 찍었고.

한약을 먹었더니 식욕이 식욕이 ...
원래 제가 입이 짧은편이라
식탐은 좀 있어도 양이 많지 않은데
요새는 양도 늘어버임.
일주일 만에 살이 3키로가 쪘네요ㅠㅠ
다시 생각해보니 1주일은 아님 ㅋㅋ
한 2주일 된듯..암턴 도로 빼야함 곧 여름이라 ㅎ

요샌 뭔가 기록을 하고 싶어요
아주옛날엔 싸이월드 그 이후로 카카오스토리
그이후는 없네요.
인스타는 허세가 넘 심해서 안하고
블로그를 운영하면 너무 거창하게 해야 할거 같고

암튼 요새 제 일상글이 많네요.
싫으신 분은 걍 패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말올(52키로(06Am) | 작성시간 26.06.16 너무 더워서 점심 먹고 걸을 힘도 없더라고요.
    이렇게 그늘져도 너무너무 더움.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여유미소 | 작성시간 26.06.16 저는 한약먹을때 식욕돋는약은 빼주세요.
    한답니다.
    많이먹으면 찌니까요.
  • 작성자shalala | 작성시간 26.06.16 버티자님
    일상글 응원해요.
    직장이 어디시길래~이런 산책로가??
  • 작성자Supermom^^ | 작성시간 26.06.17 산책길 넘 좋네요~
    물도 흐르고~
    다른분들 일상글 보면
    다른지역 다양한 하루 삶등
    엿볼 수도 있고 넘 좋아요~
    이곳의 매력이죠~
  • 작성자익명할께요*~~* | 작성시간 26.06.17 저는 글재주가 없어서 일상글 못 쓰지만,
    다른분들 사는 모습 쬐금씩 엿볼 수 있는 일상글 좋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