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맞벌이 부부의삶

더위타시는분들 노하우좀

작성자트리트리.|작성시간26.06.16|조회수1,260 목록 댓글 14

전 벌써 더위먹었나봐요ㅜㅜ 냉방병 벌써왔네요ㅜㅜ 에어컨없인 잠을 못자겠고. 켜놓고자면 어김없이 냉방병 ㅜㅜ 두통과 어지러움동반이네요

체력약한데 더위타고 이런분들은 어떻게 노하우가 있으심 공유좀 해주세요

참 침구도 부탁드려요 냉감패드는 대만족인데 에어컨을 켜고자서 덮는이불은 어떤게좋을까요? 아직 만족스런 덮는용도이불을 못찾았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트리트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둘다요 ㅜㅜ 갱년기열감도 더해지는것같아요 보조제먹고싶은데 근종이 있어서 온몸으로 맞고있네요 흑ㅜㅜ
  • 작성자하룻밤의꿈 | 작성시간 26.06.17 저는 한여름 말고는 서큘로 다리쪽으로만 켜놓고 자요
    에어컨은 머리 아픈데, 다리쪽으로만 바람이 오니, 머리도 안아프고 전체적으로 시원한 느낌이 들어요
  • 답댓글 작성자강아지1369 | 작성시간 26.06.17 에어컨 바람 직방으로 오는곳에서 자믄 감기걸려요 전 에어컨켜고 약간 두께감 있는 이불덥구자요~ 근데 요즘 아파트는 안방 침대 두는곳 맞은편에 벽걸이에어컨 설치하는곳이라 바람이 직방으로 올수밖에 없어요
  • 작성자익명111 | 작성시간 26.06.17 전 거실 에어컨을 25.5도나 26도로 맞추고 여름내내틀고 살아요..안방 에어컨은 안틀고 방문열고자면 딱 좋아요~애들도 다 방문열고 자요~
  • 작성자로미 | 작성시간 26.06.18 운동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