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십 이후 읽고 필사하면 인생이 좀 더 선명해지는 글
1. 목표를 달성했다는 사실도 중요하지만,
내가 성장했다는 사실은 더 중요하다.
2. 나는 내 기대에 부응하려고 태어났다.
내가 무엇을 원하는지 매일 파악해야 한다.
3. 모든 고통과 슬픔은 사람을 변화시킨다.
그러나 지적인 사람만이 지혜로 변주할 수 있다.
4. 누군가 내게 할 수 없다고 말한다면,
그건 그들의 기준이지 나의 기준은 아니다.
5. 원래 삶은 매우 단순하다.
내 삶을 복잡하게 만든 건 바로 나다.
6. 인생에서 가장 어두운 시기에도 멈추지 말고 걸어라.
사람들은 당신을 빛이라 생각할 것이다.
김종원
어제 셔플시간에 배운 "Beat it"
짧지만 임팩있는 안무에 홀릭요~
쌤이 크게 호응해 주셔서
더 신나서 둠짓둠짓~
쌤이 마이클 꽃님이라고...🙄😆
칭찬은 꽃님이를 춤추게 합니다💃
내안에 잭슨있다~ㅎㅎ
올도 나쁜 기운은 다 beat it~
좋은 기운만 come on~
꽃모닝~💕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참 잘했어~!! 작성시간 26.06.17 날씨 때문인지 나이 때문인지 우울해 질라구 하다 정신 번쩍!! ㅋㅋ
항상 좋은 글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꽃보다 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우울해질라고 할때는 맘맞는 친구랑
달달한거 먹으며 하하호호~
즐수다타임이 효과있긴하더라구요
아니면 땀나게 운동해도 개운해지구요~
올 수고많으셨어요^^
-
작성자olivia27 작성시간 26.06.17 정신이 번쩍드는 글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꽃보다 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나를 좀더 챙겨가기로해요
올 수고많으셨어요^^
-
작성자합격의감격 작성시간 26.06.17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