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젯밤 후덥지근하고
정말 힘들더군요
잠도잘 못들고요
눈내린 산속 저 위에서 누워서
시원함 맛보고싶네요
갈수록 더위에 약해지는것 같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하룻밤의꿈 작성시간 26.06.17 산꼭대기인거 같은데 여긴 어딜까요?
눈이 시원해지네요
오늘은 습도까지 높아서 더 힘든날이예요ㅠ -
답댓글 작성자가보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습도가 높으니 그게 더힘든것 같아요
북한산이에요 -
작성자물소리 작성시간 26.06.17 비라도 흠뻑 내렸으면 좋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가보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지난주만 하더라도 선선 쾌적했는데,,,
-
작성자소소담 작성시간 26.06.18 아~ 보기만해도 넘~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