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맞벌이 부부의삶

더운 여름 눈내린 산속 그리워지네요

작성자가보장|작성시간26.06.17|조회수392 목록 댓글 5

어젯밤 후덥지근하고

정말 힘들더군요

잠도잘 못들고요

 

눈내린 산속 저 위에서 누워서

시원함 맛보고싶네요

 

갈수록 더위에 약해지는것 같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하룻밤의꿈 | 작성시간 26.06.17 산꼭대기인거 같은데 여긴 어딜까요?
    눈이 시원해지네요
    오늘은 습도까지 높아서 더 힘든날이예요ㅠ
  • 답댓글 작성자가보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습도가 높으니 그게 더힘든것 같아요
    북한산이에요
  • 작성자물소리 | 작성시간 26.06.17 비라도 흠뻑 내렸으면 좋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가보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지난주만 하더라도 선선 쾌적했는데,,,
  • 작성자소소담 | 작성시간 26.06.18 아~ 보기만해도 넘~좋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