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온누리 행사할때 핸드폰을 바꾸려고 합니다
알뜰요금제를 쓰고있어서 자급제폰을 사려는데요
다른기능은 필요없고 5년 넘어가니 저장공간이 부족해서 바꾸려고 합니다
그럼 굳이 S26을 고집하지 않고 S25나 더 저렴한걸로 바꾸는게 나을까요?
통신사이동은 요금제가 넘비싸서 꺼려지네요
자급제폰은 쿠팡으로 구입하는게 낫나요?
다음검색
삼성전자 온누리 행사할때 핸드폰을 바꾸려고 합니다
알뜰요금제를 쓰고있어서 자급제폰을 사려는데요
다른기능은 필요없고 5년 넘어가니 저장공간이 부족해서 바꾸려고 합니다
그럼 굳이 S26을 고집하지 않고 S25나 더 저렴한걸로 바꾸는게 나을까요?
통신사이동은 요금제가 넘비싸서 꺼려지네요
자급제폰은 쿠팡으로 구입하는게 낫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