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맞벌이 부부의삶

갤럭시 핸드폰 구입

작성자내인생의황금|작성시간26.06.17|조회수749 목록 댓글 2

삼성전자 온누리 행사할때 핸드폰을 바꾸려고 합니다

알뜰요금제를 쓰고있어서 자급제폰을 사려는데요

다른기능은 필요없고 5년 넘어가니 저장공간이 부족해서 바꾸려고 합니다

그럼 굳이 S26을 고집하지 않고 S25나 더 저렴한걸로 바꾸는게 나을까요?

통신사이동은 요금제가 넘비싸서 꺼려지네요

자급제폰은 쿠팡으로 구입하는게 낫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위편삼절 | 작성시간 26.06.17 네이버쇼핑 라이브에서 구입하면 s26 플러스 512기가 체감가 94만원에 구입가능합니다. 저도 아들 줄려고 하나 구입했습니다.
  • 작성자복덩마미 | 작성시간 26.06.17 s25도 충분히 쓸만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