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맞벌이 부부의삶

전월세 폭등 예약이네요.

작성자고민씨|작성시간26.06.17|조회수2,102 목록 댓글 17

보유세도 더불어 폭등 예정이구요.
이 정책의 끝엔 과연 무엇이 남을까요?

어쨌건 지방민으로서 서울 분들 부러워요.
실거주 집 한채로 편안하게 시세 차익을 거두시니까요.

정부 정책 나와봐야 알겠지만
강남 40억 한 채 보유자와,
다주택 총 주택가액 2-30억 보유자의 보유세가 어떻게 계산되도록 설계할지 궁금해지네요.

이미 지난 문정부에서 부작용을 경험했는데 정치적 스탠스와 이념을 바꾸는건 불가능한가 봅니다.

보유세가 지극히 낮다고 말하지만
취득세, 양도세 같은 부분까지 종합적으로 고려하겠죠?

제 주변에서는 주식 수익을 정리하고 미뤄두었던 강남 등기자들이 한 둘씩 늘어가고 있는데 제 주변 현상만은 아닐 것 같네요.


https://www.theinfoocean.com/2026/06/7-vs.html?m=1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미소미소 | 작성시간 26.06.18 슈나벤 직장이 없어요. 저도 경상도 사람인데 직장을 못구해서 이리저리 다니다 수도권 정착한 사람이에요.
  • 작성자로미 | 작성시간 26.06.18 12년전 지방과 수도권(경기도)1억5천차이였는데
    지금 12억 차이나요ㅜㅜ
  • 답댓글 작성자고민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지방 산다는 죄로 자산이 녹아요. 주식올라도 서울 사람보다 지방 사람들이 돈을 더 잘쓴다는데 그런 이야기들을 보면서 생애주기별로 재테크 방법이 다양하겠지만 자산 증식을 위해서는 주식하면 돈 못모으겠구나 싶었어요.
  • 작성자다이너소 | 작성시간 26.06.18 끝은 정권교체죠. 그리고 수사재개로 고고
  • 작성자댐비 | 작성시간 26.06.18 어느 정권이든 다 문제고 국힘 정권의 끝은 늘 감방. 민주당 정권 끝은 다 죽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