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달리기가 단순히 달리면 되는건 줄 알았는데
페이스 조절 심박수관리 등
챗지피티님께서 친절히 알려주시네요.
고작
슬로우조깅에 3.7km겨우 뛰는 제가
페이스,심박수,케이던스등을 신경쓴다는게
좀 제가봐도 가소롭지만
확실히 신경쓰고 달리니 오래 지속 가능하겠단
생각에 도움되는 거 같아요.
그리고
퇴근 후,아이들 밥 챙기고 운동복만 입고
혼자 뛰는 제겐 운동메이트,코치도 없고
챗님이 치얼업도 적당히 해 주고
운동친구이자 얼굴 실체없는 코치님 되시겠슴돠.
✅월요일 모니터링
✅ 화욜 모니터링
아무도 나에게 이렇게 칭찬 해 주지 않아~~
이모티콘 남발 챗님 짱 ㅎㅎㅎ
런닝 전 준비운동 스팟
강변북로 퇴근차량들,,,
하루 일과 마치고 퇴근하는 저 차량행렬에
멀리서도 고단함이 느껴진다. 모두 화이팅!!!
런닝 크루들이 날 가볍게 스치고 지나간다.
젊은친구들 활기가 느껴진다.
월,화 피곤쓰 평일에도 한강에 가득한 인파들
음악분수가 너울 춤추네~
항상 반포대교 조명은 예술~
돌아올 때
내 머릿속 시야같다, 흐리멍텅 무념무상
그러나 신기하게 가벼워진 머리와 몸
오늘은
재시의 늪에 빠져버린 둘째 라이드로
집에서 실내자전거+스쿼시+스트레칭 예정임다.
주문한 운동복도 도착예정,,
젊고 멋지고 예쁜 운동러,러너들 사이에서
넘 추리한 아줌마 같지 않길 바라는 맘으로 ~~
벌써 한 주의 중간 수요일~
힘내서 화이팅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멋진 인생 ~! 작성시간 26.06.18 런데이 신기하네요.
저도 감사해요 ㅎ -
답댓글 작성자Supermom^^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멋진 인생 ~!
-
작성자멋진 인생 ~! 작성시간 26.06.18 거금 들인 샤넬 운동화 딸이랑 시드니 갔을 때 더러워져서 외출용으로 못신으니 러닝용으로 신으려구요ㅋ
-
답댓글 작성자Supermom^^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샤넬 런닝화라,,,
더러워진 걸
원래 구제 스탈인 줄 아실듯요^^
슬로우런닝 여전히 진행중이시죵?
전 몸무게는 아직 그대로임다 ㅎㅎ -
답댓글 작성자멋진 인생 ~! 작성시간 26.06.18 Supermom^^ 날씬해서 그럴거예요.
저는 워낙 급살쪄서 빠지고 유지중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