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맞벌이 부부의삶

점심엔 꼬기

작성자버티자!!|작성시간26.06.17|조회수1,251 목록 댓글 4

집 근처 올일이 있어 집에 들렀다가
점심 해결하고 가려구요.
나가서 콩국수나 한그릇 먹을까 하다가
저번에 유한님 삼겹살 사진 보고
생각이 나서 점심에 삼겹을 구워뵜어요

삼겹은 언제 먹어도 맛있네요

반찬 없어도 삼겹살에 김치면
밥 한공기 뚝닥

파프리카를 일부러 먹어볼까 해서
사과랑 방토랑 해서 어제 통에 소분해서 담아놨어요

출근할때 하나씩 챙겨가려구요.
일부러 챙겨먹지 않으면 먹을 시간도 없고
귀찮아서 안먹게 되더라구요

모두 즐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브라질에디오피아 | 작성시간 26.06.17 저도 유한님 파프리카 보고서 먹어야겠다고 생각했는데.. 선한 영향력~
  • 답댓글 작성자버티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맞아요 선한영향력
  • 작성자이런시간들속에 | 작성시간 26.06.17 아 삼겹살은 언제나 옳습니다!!
  • 작성자풀토끼 | 작성시간 26.06.17 앗! 저도 오늘 저녁은 목살+삼겹으로 방금 먹었어요 ~
    식탁이 정갈하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