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맞벌이 부부의삶

질문) 재건축 분담금

작성자시나몬|작성시간26.06.17|조회수1,370 목록 댓글 18

부동산 노관심이라 초보적인 질문 양해 바랍니다.

재건축분담금은 단순 추가 건설비용인가요?
그럼 평수로만 결정될테고..
아님 같은 평수라도 지역에 따라 다른가요?

#재건축은왜하나그냥살게좀두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Linear Algebra | 작성시간 26.06.19 한번 40년된 아파트에 살아보세요. 재건축을 왜 하나란 말 쏙들어갈겁니다.
  • 답댓글 작성자시나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애초에 재건축 할 필요없게 지으면 되죠. 타워팰리스나 유럽처럼 한 100년짜리로 짓거나
  • 답댓글 작성자Linear Algebra | 작성시간 26.06.19 시나몬 이미 40년 전에 그렇게 지은걸 어떻게 하나요?

    일단, 녹물, 주차가 제일 큰 문제.
  • 답댓글 작성자시나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Linear Algebra 리모델링했으면 좋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Linear Algebra | 작성시간 26.06.19 시나몬 주차문제는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