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에 캠핑 가서 호텔에서 자려고 알아보니
주말이어서 넘 비싸네요.
해서 중형 세단 차에서 자려고
이불과 쿠션과 모기장까지 넣어놨어요.
허리가 자주 아픈데 괜찮겠죠??
차박 노하우 있을까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강아지1369 작성시간 26.06.17 노우~ 차에서 자면 허리멀쩡한 사람도 아파요~ 근처 모텔이라도 얻어서 주무심이요
-
답댓글 작성자멋진 인생 ~! 작성시간 26.06.18 222222
호텔 비싸면 모텔에서 주무시면 되죠 -
작성자고양이네집 작성시간 26.06.17 안전이 보장된다면 차박 하고싶어요..
차박용 에어매트나 라택스(메모리폼) 매트리스 작은거라도 하나 사서 가세요 -
작성자두호수 작성시간 26.06.17 . pv5 차 주문 해 놨어요. 퇴직하고 열심히 놀러다니면서 차박 할려고요.
-
작성자가을겨울봄 작성시간 26.06.18 저희 시댁이 멀어서 명절땐 중간에 차박하기도 해요 허리는 안아픈데 날이 시원하지않으면 비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