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에 딸래미랑 먹은거예요.
야채가 별로 없어서 그냥 냉장고에 있는 감자,당근,애호박 쓱쓱 잘라서 허브솔트랑 후추 넉넉히 뿌리고 올리브오일 넣어 버무린 후 에어프라이어로 돌렸어요.(가지랑 버섯,단호박 넣음 더더 풍성하고 맛나요.)
딸래미는 삶은 계란에 올리브오일
저는 그냥 삶은 계란에 소금
식빵 토스트에 굽고
맛있는 소금버터 발라서 먹었어요.
든든하고 맛있네요.
엊그제 큰 깨달음을 얻었는데요.
모든 문제는 내 마음이였다는거..
내가 못마땅해하던 행동을 하던 타인의 행동이..
어떤 일로 인해 다른 관점으로 바라보니 못마땅해하던 나의 마음조차 사라지더라구요.
그 행동이 아니라 내마음의 문제였어요.
놀라웠어요.
내마음이 이렇게 달라지는 걸 알아차리니
세상사는게 좀더 편안해진달까요?
점점 더워지는 요즘 다들 건강하시길요.
몸이 제일 중요하니까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