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맞벌이 부부의삶

깨달음^^

작성자제리예동사랑|작성시간26.06.17|조회수1,306 목록 댓글 4

아침에 딸래미랑 먹은거예요.

야채가 별로 없어서 그냥 냉장고에 있는 감자,당근,애호박 쓱쓱 잘라서 허브솔트랑 후추 넉넉히 뿌리고 올리브오일 넣어 버무린 후 에어프라이어로 돌렸어요.(가지랑 버섯,단호박 넣음 더더 풍성하고 맛나요.)

딸래미는 삶은 계란에 올리브오일
저는 그냥 삶은 계란에 소금
식빵 토스트에 굽고
맛있는 소금버터 발라서 먹었어요.

든든하고 맛있네요.


엊그제 큰 깨달음을 얻었는데요.
모든 문제는 내 마음이였다는거..
내가 못마땅해하던 행동을 하던 타인의 행동이..
어떤 일로 인해 다른 관점으로 바라보니 못마땅해하던 나의 마음조차 사라지더라구요.
그 행동이 아니라 내마음의 문제였어요.

놀라웠어요.
내마음이 이렇게 달라지는 걸 알아차리니
세상사는게 좀더 편안해진달까요?

점점 더워지는 요즘 다들 건강하시길요.
몸이 제일 중요하니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버티자!! | 작성시간 26.06.17 저도 득도를 하고있어요
    그렇게 생각할수도 있구나 깨우치면
    오해가 덜 생기더라구요
    맘에 안든 부분도 해소가 되구요^^
  • 작성자버티자!! | 작성시간 26.06.17 음식 맛나보여요^^
    딸래미랑 행복한 시간보내시길^^
  • 작성자랄라라에요 | 작성시간 26.06.17 역지사지 생각하면 스트레스 덜 올라와요..
  • 작성자패션푸룻 | 작성시간 26.06.18 쪄서 먹는것보다 맛나보여요. 저도 다음에 이렇게 해서 먹어야겠어요^^좋은거 배워갑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