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맞벌이 부부의삶

훔냐... 깁스했어여 ㅠ ㅠ

작성자이런시간들속에|작성시간26.06.17|조회수1,173 목록 댓글 4

발목 신경이 눌려서(비복신경) 복숭아뼈부터 발바닥 외측으로 저림 및 통증이 있어서

병원치료 받은지 한달이 넘었네요. 

 

처음엔 정형외과 의원에서 약물 및 주사처방으로 3주버텼고, 

아무래도 안나아서 종합병원에서 약 처방받고 반깁스 2주 했었습니다. 

2주 하니까 별로 안아픈것 같아서, 엊그제 반깁스를 풀고 하루 딱 출근했더니..

다시 통증이 도졌습니다. ㅠㅠ

의사한테 말하니 엄청 화내시면서..ㅠㅠ 통깁스 하자고...하시어..

오늘 통깁스 하고 왔네요.

2주동안 깁스 하고 안나으면 정밀검사 들어간다고 하네요..

 

벌써부터 종아리 땀이 찹니다..ㅇ_ㅇ;;;;

 

의사말을 잘 들어야겠습니다. 반성합니다. 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따발총 | 작성시간 26.06.17 아이구야~ 동병상련!! 저도 발등에 3군데나 골절이 돼서 아직도 끙끙~ㅠㅠㅠ
  • 답댓글 작성자이런시간들속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오메오메..어쩌다가 3군데나 골절을..ㅠ_ㅠ 언능 쾌차하셔요!!
  • 작성자멋진 인생 ~! | 작성시간 26.06.18 날도 더운데 고생하시네요ㅠ
  • 작성자살쫙쫙↘돈쑥쑥↗ | 작성시간 26.06.18 이 더위에 통깁스;; 힘내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