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목 신경이 눌려서(비복신경) 복숭아뼈부터 발바닥 외측으로 저림 및 통증이 있어서
병원치료 받은지 한달이 넘었네요.
처음엔 정형외과 의원에서 약물 및 주사처방으로 3주버텼고,
아무래도 안나아서 종합병원에서 약 처방받고 반깁스 2주 했었습니다.
2주 하니까 별로 안아픈것 같아서, 엊그제 반깁스를 풀고 하루 딱 출근했더니..
다시 통증이 도졌습니다. ㅠㅠ
의사한테 말하니 엄청 화내시면서..ㅠㅠ 통깁스 하자고...하시어..
오늘 통깁스 하고 왔네요.
2주동안 깁스 하고 안나으면 정밀검사 들어간다고 하네요..
벌써부터 종아리 땀이 찹니다..ㅇ_ㅇ;;;;
의사말을 잘 들어야겠습니다. 반성합니다. ㅠㅠ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