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단기가 가끔 내려가서
에어컨을 교체했어요.
그런데
에어컨 전선이 짧아서
멀티탭 사용하려 합니다.
고용량 써야할텐데
전기 문맹자라서
의심증인지 겁이나네요 ㅠ
멀티탭 설명 사진 보시고
사용
가능한 지..
전기 잘 아시는 분께서
알려주세요~ ♡
미리 감사감사 드립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하얀 뭉게구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네~
감사합니다 ^^ -
작성자닉스claude.₍ᐢ. ̮.ᐢ₎ 작성시간 26.06.17 에어컨 2350w 고, 멀티탭 단일 연결시 2800w 이하, 전체 4000w 지원이니 쓰는데 문제 없습니다
에어컨 풀가동해서 오버 될 확율도 적지만.. 꺼지거나 멀탭 터지면 그때 더 높은거 사시면 될듯요.
(탭 전원부 좀 누래지거나..)
다른 고용량 전기와 동시사용으로 집 전체 전기가 딸리거나 해서 꺼지는걸수도 있구요..
일단 문제 없을듯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하얀 뭉게구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저 탭에 에어컨 1개만 꽂아 쓰면 되겠죠?
여튼
전기는
무서워요 ..^^
감사합니다 ^^ -
작성자스칼렛~ 작성시간 26.06.17 보통 에어컨은 전기많이 먹어서 다른전자제품과 같이 탭을 안쓴다네요
탭에 에어컨만 꼽아서 쓰세요 -
답댓글 작성자하얀 뭉게구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