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맞벌이 부부의삶

몰디브 가고 싶네요.

작성자ㅎ..ㅎ|작성시간26.06.17|조회수1,422 목록 댓글 9


신혼 여행 갔을 때 너무 좋아서 10주년 때
다시가자고 약속했었지만 비싸서 약속도 못지켰는데

저도 이렇게 남의돈 눈먼돈으로 몰디브 가고싶네요.
7박9일... 길게도 다녀왔네요... 없던 정도 생길 듯..

https://naver.me/xqbLHOKd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한강자전거 | 작성시간 26.06.17 그런 점은 있죠. 근데 전 할게 없는게 더 좋더군요.
  • 답댓글 작성자버티자!! | 작성시간 26.06.17 플러스손 나가면 다 좋긴 한데
    둘이 간곳중엔 이태리랑 스페인
    그리고 포르투칼이 생각보다 좋았어요.

    애들 델꼬 간곳중엔
    동유럽도 좋긴 한데 미국이 좀더 좋더라구요.

    휴양지는 하와이가 원탑이요.
  • 작성자무.지.개 | 작성시간 26.06.17 판사가 딱 관련있다 카믄 관련이 있으뿌는거지머… ㅎㅎ
  • 작성자수돌예돌 | 작성시간 26.06.17 저도 모히또에 가서 몰디브 한 잔 하고 싶군요.
  • 작성자소소담 | 작성시간 26.06.18 결혼 7주년 기념으로 갔었는데..벌써.20년이 훌쩍 세월이 어찌나 빨리 지나는지..정말~ 다시 가보고 싶군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