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혼 여행 갔을 때 너무 좋아서 10주년 때
다시가자고 약속했었지만 비싸서 약속도 못지켰는데
저도 이렇게 남의돈 눈먼돈으로 몰디브 가고싶네요.
7박9일... 길게도 다녀왔네요... 없던 정도 생길 듯..
https://naver.me/xqbLHOKd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한강자전거 작성시간 26.06.17 그런 점은 있죠. 근데 전 할게 없는게 더 좋더군요.
-
답댓글 작성자버티자!! 작성시간 26.06.17 플러스손 나가면 다 좋긴 한데
둘이 간곳중엔 이태리랑 스페인
그리고 포르투칼이 생각보다 좋았어요.
애들 델꼬 간곳중엔
동유럽도 좋긴 한데 미국이 좀더 좋더라구요.
휴양지는 하와이가 원탑이요. -
작성자무.지.개 작성시간 26.06.17 판사가 딱 관련있다 카믄 관련이 있으뿌는거지머… ㅎㅎ
-
작성자수돌예돌 작성시간 26.06.17 저도 모히또에 가서 몰디브 한 잔 하고 싶군요.
-
작성자소소담 작성시간 26.06.18 결혼 7주년 기념으로 갔었는데..벌써.20년이 훌쩍 세월이 어찌나 빨리 지나는지..정말~ 다시 가보고 싶군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