을왕리서 헤메고 있습니다
여기저기 막 돌아다니는 중입니다
띠동갑인 나이차 별로없는 고모 모시고 조카셋이 차이나 타운서 짭뽕먹고. 차마시고 옮겨서 또 마시고 일만하느라 가본데가 없다는 사촌언니랑 영종도 투어 왔습니다
지금 일몰 시간입니다
저녁도 칼국수로 그리고 또 카페....
즐겁게 살려고 돈버는거 맞지요?
배는 빵빵 합니다
해 떨어지면 인천대교 타려고 대기중인데 도무지 내려갈 생각을 안하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하잉푹 작성시간 26.06.17 제주도 햇고사리 말린거라고 비싸게 사왔거든요 하루밤 불렸는데도 진짜 보들보들 맛있어서 한참 잘먹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호남1 작성시간 26.06.17 하잉푹 지금이면 저녁식사시간도 지났는데?
제주도 고사리가 유명한가봐요? -
답댓글 작성자하잉푹 작성시간 26.06.17 호남1
여긴 4시간 늦어요 ㅎ
제주도 고사리가 맛있다고 봄에 언니들 고사리 뜯으러 제주도 가는 패키지도 있더라구요
200그램에 택포 28000 였는데
아직 남아있으면 더 주문 해놓을까 싶네요.이미지 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