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맞벌이 부부의삶

*함께하는 만보방-9-168

작성자멋있는갑부가되고싶다|작성시간26.06.17|조회수205 목록 댓글 8

을왕리서 헤메고 있습니다

여기저기 막 돌아다니는 중입니다
띠동갑인 나이차 별로없는 고모 모시고 조카셋이 차이나 타운서 짭뽕먹고. 차마시고 옮겨서 또 마시고 일만하느라 가본데가 없다는 사촌언니랑 영종도 투어 왔습니다
지금 일몰 시간입니다
저녁도 칼국수로 그리고 또 카페....
즐겁게 살려고 돈버는거 맞지요?
배는 빵빵 합니다
해 떨어지면 인천대교 타려고 대기중인데 도무지 내려갈 생각을 안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하잉푹 | 작성시간 26.06.17 제주도 햇고사리 말린거라고 비싸게 사왔거든요 하루밤 불렸는데도 진짜 보들보들 맛있어서 한참 잘먹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호남1 | 작성시간 26.06.17 하잉푹 지금이면 저녁식사시간도 지났는데?
    제주도 고사리가 유명한가봐요?
  • 답댓글 작성자하잉푹 | 작성시간 26.06.17 호남1 
    여긴 4시간 늦어요 ㅎ

    제주도 고사리가 맛있다고 봄에 언니들 고사리 뜯으러 제주도 가는 패키지도 있더라구요
    200그램에 택포 28000 였는데
    아직 남아있으면 더 주문 해놓을까 싶네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문블렌딩🎶 | 작성시간 26.06.17 바다있어서 좀 덜 더우실까요? 전 오늘 드디어 에어컨을 틀었어요 성질나빠질까봐요 ㅎㅎㅎ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유한부인이고픈 | 작성시간 26.06.17 영종도 한번 돌아다녀 봐야겠군요. 그쪽 안 가 본 지 꽤 됐어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