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녁을 굶어놓고
장보러 나가서 빵을 저렇게 샀어요.
이미 소금빵 한개랑 휘낭시에 한개 먹음 ㅎㅎ
나머지는 천천히 또 먹을예정
맛있게 먹음 0칼로리^^
다욧은 내일부터 하면 되죠
그나 제육볶음 하려고 돼지괴기를 샀는데
어케 해야 맛있어요?
맛있는 레시피 공유 좀^^
제가 하면 맛이 늘 달라요.
쉬운요리도 이제 잘 못하겠어요
이제 좀 제대로 된 음식을 배워보고 싶은데
막상 할때되면 바쁘게 요리를 하기에
요리 실력이 늘지를 않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솜사탕주세요 작성시간 26.06.18 제가 빵순이예요.
그런데 다이어트 한다고 1년 넘도록 하고 있어요.
효과 없는데... ㅠㅠ
빵 보니 먹고 싶네요.🤭🤭 -
작성자문블렌딩🎶 작성시간 26.06.18 저도 어제 떡볶이 먹어서 실패했어요 !! 오늛 터 다시 다이어트 시작!!!😅
-
작성자주성행 작성시간 26.06.18 저는 고기를 끓는물에 한번데쳐서 찬물에 헹군뒤에. 소주(맛술은 달아서 싫음) 생강 마늘 후추 고추가루 고추장 간장 요리당이나 매실청약간 대파 양파 당근. 요렇게만 넣고 해요.
-
작성자미소미소 작성시간 26.06.18 냉동실에 얼렸다가 하나씩 드시거나 삼등분해서 1/3씩 남기고 얼리세요. ㅎㅎ
세개를 3일간 맛보는 행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