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맞벌이 부부의삶

[마인드] 진짜 겸손 vs 가짜 겸손

작성자꽃보다 나♡|작성시간26.06.18|조회수859 목록 댓글 16

5년전 6월의 모습입니다
수목원 수국이 수국수국했네요ㅎㅎ

흐리다 비소식이 있는 목욜입니다
좀더 힘내 목요팅입니다
꽃모닝~💕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꽃보다 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나를 알아가는 겸손 배워봅니다
    즐오후 되세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하룻밤의꿈 | 작성시간 26.06.18 수국이 너무 예쁘네요 눈호강 합니다
    좋은글도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꽃보다 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시간이 흐르다보니 살짜기 빛바래긴했어도
    수국은 눈부시네요ㅎㅎ
    즐오후 되세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나우테스☆ | 작성시간 26.06.18 공감되요. 벼는 익을수록 고개를 숙인다.
    나이먹을수록 내가 틀릴수도 있고
    여러사람의 말을 경청할 줄 알고
    내가 쳐놓은 틀안에만 갇혀 생각하지 않도록
    절차탁마하는 자세가 필요한듯요.
    오늘도 좋은 글귀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꽃보다 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나이들수록 말수는 줄이고
    지갑은 열어야된다지요
    그러기위해 올도 열일해봅니다ㅎㅎ
    즐오후 되시구요^^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