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년전 6월의 모습입니다
수목원 수국이 수국수국했네요ㅎㅎ
흐리다 비소식이 있는 목욜입니다
좀더 힘내 목요팅입니다
꽃모닝~💕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꽃보다 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나를 알아가는 겸손 배워봅니다
즐오후 되세요^^
-
작성자하룻밤의꿈 작성시간 26.06.18 수국이 너무 예쁘네요 눈호강 합니다
좋은글도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꽃보다 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시간이 흐르다보니 살짜기 빛바래긴했어도
수국은 눈부시네요ㅎㅎ
즐오후 되세요^^
-
작성자☆나우테스☆ 작성시간 26.06.18 공감되요. 벼는 익을수록 고개를 숙인다.
나이먹을수록 내가 틀릴수도 있고
여러사람의 말을 경청할 줄 알고
내가 쳐놓은 틀안에만 갇혀 생각하지 않도록
절차탁마하는 자세가 필요한듯요.
오늘도 좋은 글귀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꽃보다 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나이들수록 말수는 줄이고
지갑은 열어야된다지요
그러기위해 올도 열일해봅니다ㅎㅎ
즐오후 되시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