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맞벌이 부부의삶

집주인 부담 vs 세입자 부담

작성자3번타자김만수|작성시간26.06.18|조회수26,482 목록 댓글 11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이미2 | 작성시간 26.06.18 뭐든지할수있어. 저희는 세입자 과실은 아니지만 상황은 비슷하시네요.
    결국 제 돈으로 해야하는군요....
    답변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다잘될거야 ㅎ | 작성시간 26.06.18 이미2 세준집 화재보험드시고 특약으로 임대인배상책임들으시면 누수보장됩니다
  • 답댓글 작성자다잘될거야 ㅎ | 작성시간 26.06.18 뭐든지할수있어. 세준집 화재보험드시고 특약으로 임대인배상책임넣으면 누수보장되요
  • 작성자Linear Algebra | 작성시간 26.06.18 맞는거 같네요.
  • 작성자절약비법 | 작성시간 26.06.18 아파트 누수는 왜 건축업자가 안 물어 주나요 다른 건축물은 다 물어주면서?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