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맞벌이 부부의삶

도로에 쓰레기를 버리는건 왜 그러는걸까요?

작성자너를 사랑한 시간|작성시간26.06.18|조회수1,113 목록 댓글 19

좌회전이나 뉴턴 기다리는중 차문 열어 버리고 갔나봐요

 

주변 현수막이나 풍경이 나오면 저희 동네가 특정될까

 

부끄러워 잘라내기하고 올렸네요

 

도대체 요즘처럼 고학력 시대에

 

배움이 부족했던걸까요?

 

가정교육이 부족했던걸까요?

 

분명 부모는 저리 키우지 않았을터인데

 

본인 자식은 저리 키울지....

 

30년대생 국민학교 졸업도 못 하신 저희 부모님도

 

없는 살림에도

 

남한테 피해 주지 마라

 

남에 돈 탐하지 마라

 

선생님 말씀 잘 들어라

 

어른들께 인사 잘 해라

 

가르치며 키워주셨는데

 

도대체 어떤 교육을 받고 자라면 나가서 저리 행동하나 싶어요

 

다시 한번 애들 교육 잘 해야겠다 생각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일리노이 | 작성시간 26.06.18 가끔 유툽짤에 저렇게 버리는거 신고해서 벌금부과되던데ᆢ
  • 작성자니케12 | 작성시간 26.06.18 너 하고싶은거 다 해 우리 애 기죽이지마라...이렇게 키웠으니까요
  • 작성자살쫙쫙↘돈쑥쑥↗ | 작성시간 26.06.18 썩을!~ 욕나오죠
  • 작성자시나몬 | 작성시간 26.06.18 공공화장실 세면대에 휴지버리는 ㄴㄴ들과 같은 종자들이죠
  • 작성자절약비법 | 작성시간 26.06.18 종량제 봉투 시행날부터 쓰레기가 돈이라 전 국토가 쓰레기장 됨 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