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맞벌이 부부의삶

빈혈 수치

작성자겨울의 길목에서|작성시간26.06.18|조회수696 목록 댓글 14

피검사 결과 7,9 나왔어요. 

생리 끝날즈음 이었고

빈혈기 약간 있는건 알고 있었고

피곤함이 많이 느껴질 때.. 비타민 홍삼 오메가 이런거 다 효과없고

철분제 먹으면 피곤함이 없어지곤 했어요. 

 

동네 내과인데, 수치가 넘 낮다고

소견서 써준다고 산부인과 가보라고.. 꼭 가라고 ㅎㅎ

괜찮다고 하면 다시 오라고, 위, 대장쪽 검사할 소견서 써주신다고..

원인을 꼭 찾자고 하시는데..

뭔가 적극적(?) 인 모습에 감사하기까지 하더라고요 ㅎㅎㅎ

 

제가 고기류를 잘 안먹고

한동안 김에 밥 싸먹는게 젤 맛나서 대충 먹긴 했는데…

그런 영향일까요.??

 

철분제 처방 해준거 먹고 그냥 지내볼까…

홀수년생인데, 작년 국가검진 안헀었어요. 

올해도 절반이 지났으니..

조금 더 버티다 내년 국가검진으로 산부인과 검사 내시경검사 할까.? 싶기도 하고..

 

궁금한건, 의사쌤 말대로 이것저것 검사할 만한 상황인건지 궁금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절대익명 | 작성시간 26.06.18 저는 건강검진 할때마다 거의 6.4였어요
    아무런 증상도 없고 어지러움도 없고~~
    방광염으로 소변검사를 했는데 혈뇨가 있다는걸 50넘어서 알았어요. Ct랑 초음파도 했는데 혈뇨 원인을 못찿아서 걍 살고 있어요
    철분제는 6개월 먹으니까 정상수치로 올라왔어요
  • 작성자동명사ing | 작성시간 26.06.18 저는 9.1이정도에서 지금은 계속 13.5에요ㅋ
    다이소 철분제 계속먹으니 그냥 올라가던데요
    처방받은 철분제는 너무 독해서 그냥 영양제 몇달먹었더니 올라왔어요
  • 작성자긍정의 힘~! | 작성시간 26.06.18 저도 지금 앉았다 일어나면 핑하고 어지러운 것이 빈혈인 거 같아요.
    예전에 저도 수치가 많이 낮았는데 또 그런 거 같아서 병원 가봐야 할거 같은데 자꾸 안가고 있네요.
    빈혈수치가 낮으면 산부인과도 가봐야 하는군요. ㅠㅠ
  • 작성자딸기 좋아!! | 작성시간 26.06.19 제가 7.2인데 근종 수술예정이요
    생리양이 많지 않던가요?
  • 작성자햇살마루!! | 작성시간 26.06.19 산부인과는 6개월에 한번씩 다니세요
    그리고 검진을 왜 안받으세요?
    병키우지말고 산부인과부터 가보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