텃밭 애호박 첫수확 했어요.
어떻게 먹는게 제일 맛있을까요?
아파트 입구에서 찬원씩 팔으까요?
아직도 많이 달렸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레알급 작성시간 26.06.18 들기름에 구워서 양념간장
-
작성자브라질에디오피아 작성시간 26.06.18 디기 맛있겠다....츄릅
-
작성자낭만할매 작성시간 26.06.18 뭘 한들 맛이 없을까요.
내키는대로 매일 다르게 해드셔요.
-
작성자liiiiiiiiliiilil 작성시간 26.06.18 잔치국수에 호박볶음 고명으로다가~
-
작성자너나 좋아해~★ 작성시간 26.06.21 예전에 이영자가 소개했던 애호박새우전~이요~~^^
애호박 겉면을 강판에 갈고, 생새우도 다지고, 부침가루 섞어서 전을 하시드라구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