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맞벌이 부부의삶

어떻게 먹는게 제일 맛있을까요?

작성자꼬물이 아빠|작성시간26.06.18|조회수1,512 목록 댓글 21

텃밭 애호박 첫수확 했어요.

어떻게 먹는게 제일 맛있을까요?

아파트 입구에서 찬원씩 팔으까요?

아직도 많이 달렸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레알급 | 작성시간 26.06.18 들기름에 구워서 양념간장
  • 작성자브라질에디오피아 | 작성시간 26.06.18 디기 맛있겠다....츄릅
  • 작성자낭만할매 | 작성시간 26.06.18 뭘 한들 맛이 없을까요.
    내키는대로 매일 다르게 해드셔요.
  • 작성자liiiiiiiiliiilil | 작성시간 26.06.18 잔치국수에 호박볶음 고명으로다가~
  • 작성자너나 좋아해~★ | 작성시간 26.06.21 예전에 이영자가 소개했던 애호박새우전~이요~~^^
    애호박 겉면을 강판에 갈고, 생새우도 다지고, 부침가루 섞어서 전을 하시드라구여~~~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