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맞벌이 부부의삶

부자가 되고 싶은 이유^^

작성자끝까지 지키자|작성시간26.06.18|조회수1,953 목록 댓글 29

휴무날 옆동네 티나 카페에서 8000원짜리 레몬케잌이랑 13000원짜리 애플망고 케잌이랑 두개 중 갈등 때릴때~ 걍 통크게 둘 다 사먹을 수 있다^^

(작년 실업급여 받을땐 딸내미랑 하나만 시켜 나눠 먹었음ㅜㅠ)

너구리 수세미 하나는 외로워 보였는데~남자애 쿠니냐 여자애 핑쿠냐 고민될땐 통크게 한쌍 떠서 사이좋게 날려보낼 수 있다ㅋㅋ

 

그리고 오늘 미뤄뒀던 에어컨 분해 세척을 받았어요.

에어컨 3대 청소비 만만치 않았지만~ 뭐 그정도 낼 돈은 충분하니까ㅎ

(실업급여 받던 작년엔 필터 꺼내서 물청소하고 곰팡이 닦아내고 셀프로 대충 막았음)

 

물론 현시점 제가 부자는 아닙니다만 먹고 싶은 것들, 하고 싶은 것들, 써야 되는 것들 고민하지 않고 지출할 수 있는 여유가 생긴 것만으로도 너무 다행이고 감사해요.

제 목표는 단순 무식하게 "마르지 않는 통장 잔고 천만원"이랍니다.

죽을때까지 아무리 써도 마르지 않는 잔고 천만원 이상만 유지하면 잼나게 살 수 있을 것 같은데~ 넘 소박한가요?^^

 

그나저나 303호님~ 다른분들은 백이랑 모자 이미 다 받으셨는데 너구리들만 늦게 보내서 죄송하네요.

뜨긴 진작 떠놨는데 지난 15일날 갑자기 친구 정자네 상이 나는 바람에 제가 휴무 반납하고 대신 출근을 해가지고 오늘 겨우 보냈어요. 

미안한 맘을 담아 양면 컵매트 4장 보너스로 넣었으니 아이스 커피 마실때 써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절약비법 | 작성시간 26.06.20 끝까지 지키자 요즘 집 제하고 3억도 없는 사람 있남요~ㅎ
  • 작성자굿세라 | 작성시간 26.06.19 저두 부자가 되었음 합니다.
    한우 투플 맘대로 쏘고 싶고
    조카들까지 학비 지원해주고 싶고
    엄마 마당딸린 작은 텃밭 집 지워주고 싶고,
    베풀면서 살면 좋을것 같네요
    오늘은 일단 멕시코전
    손흥민이 골 넣었음 하면서~~
  • 작성자강아지1369 | 작성시간 26.06.19 지키자님 글읽으면 항상 미소짓게 만드네요~ 맞아요 돈쪼들린땐 긴축재정해야되요 ~ 많이벌면 맛난거 고민없이 사먹을수 있구요 ~ 너구리 넘 귀여워요 ~!
  • 작성자켈록 | 작성시간 26.06.19 지키자님은 손재주 부자 마인드 부자신걸요!
  • 작성자제리예동사랑 | 작성시간 26.06.19 오늘도 지키자님이 만들어주신 가방메고 외출다녀왔어요. 딱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이라서 오래도록 사용할듯요.

    부자 마인드 저랑 비슷해요.
    마음이 편하면 부자인거 같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