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초에 주식 생각도 안했고, 했어도 삼전이나 하닉 샀어도 몇십퍼 먹고 팔았을 테고, 다른거에 물려서 결국 똔똔였을텐데, 요즘 하닉 오르는거 보면 왜 이리 욕심 날까요....
애초부터 그 수익들은 분명히 제것이 될 수 없는걸 아는데, 욕심만 생기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시나몬 작성시간 26.06.18 한 주 사서 따라가세요. 닉버러지도 한 백마넌어치
-
답댓글 작성자Linear Algebra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레버리지는 안합니다. 일부러 교육도 안 받았습니다.
-
작성자합격의감격 작성시간 26.06.18 전국에 삼전닉스 주주가 아닌 분들이 훨씬 더 많겠지요...........
그리고 하루 벌어 하루 사시는 분들도....... -
작성자히카르 작성시간 26.06.19 부동산포모에비하면
흘러가는 현상일듯
-
작성자홍콩야자 작성시간 26.06.19 최소 6년전에 샀어야한겁니다